라보에이치 ‘퍼퓸에디션 페어 앤드 프리지아’와 ‘블랑쉬 앤드 우디’, 리얼라엘 ‘인그로운 헤어 젤 크림’과 ‘스크럽’ 출시

라보에이치는 ‘퍼퓸에디션 페어 앤드 프리지아’와 ‘블랑쉬 앤드 우디’를, 리얼라엘은 ‘인그로운 헤어 젤 크림’과 ‘스크럽’을 출시한다. (사진: 아모레퍼시픽, 리얼라엘)
라보에이치는 ‘퍼퓸에디션 페어 앤드 프리지아’와 ‘블랑쉬 앤드 우디’를, 리얼라엘은 ‘인그로운 헤어 젤 크림’과 ‘스크럽’을 출시한다. (사진: 아모레퍼시픽, 리얼라엘)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4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보았다. 헤어와 바디케어 제품들이 출시됐다. 향기를 강화한 탈모 증상 완화 샴푸와 왁싱 후에 피부를 케어하는 제품이다. 라보에이치는 ‘퍼퓸에디션 페어 앤드 프리지아’와 ‘블랑쉬 앤드 우디’를, 리얼라엘은 ‘인그로운 헤어 젤 크림’과 ‘스크럽’을 출시한다.

아모레퍼시픽의 라보레이치(LABO-H)는 ‘퍼퓸에디션 페어 앤드 프리지아’와 ‘블랑쉬 앤드 우디’를 출시한다. 샴푸 트리트먼트 구성이며 검증된 탈모 증상 완화 효과에 소비자 니즈를 고려한 감각적인 향까지 더했다. 기존 두피강화샴푸의 대중적인 향에서 나아가 트렌디하고 특별한 향을 원하는 MZ세대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했다. 페어 앤드 프리지아는 싱그러운 배향과 화사한 프리지아향으로 생동감을 더하고, 깨끗한 비누향과 포근한 머스크향의 블랑쉬 앤드 우디는 따뜻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정수리 냄새 유발 성분 소취테스트를 완료했고, 클렌징폼 제형 기술의 조밀하고 풍성한 거품이 샴푸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트리트먼트는 비타민E 캡슐이 들어간 부드러운 크림 제형으로 두피부터 안전하게 바를 수 있다.

리얼라엘은 왁싱 후 케어를 위한 ‘인그로운 헤어 젤 크림’과 ‘스크럽’을 출시한다. 왁싱 후에는 피부 표면의 각질과 노폐물이 제거되면서 모공에 크고 작은 상처가 난 상태이기에 순한 성분의 왁싱 전용 제품을 사용하면 좋다. 인그로운 헤어 젤 크림은 병풀잎수 83.7% 함유는 물론 히알루론산, 판테놀 성분으로 구성되어 왁싱 후 Y존 부위의 보습과 진정 관리에 도움을 주는 수딩 젤 크림이다. 시원한 쿨링감과 수분감을 동시에 선사한다. 왁싱 직후 자극받은 피부의 진정을 위해 적당량을 덜어 피부에 부드럽게 펴 발라 흡수한 뒤 매일 사용하면 좋다. 인그로운 헤어 스크럽은 왁싱 후 민감해진 Y존 부위의 각질을 부드럽게 필링하여, 인그로운 헤어 및 피부 결 케어에 도움을 주는 스크럽이다. 인그로운 헤어를 제거하기 위해서는 최대한 각질을 제거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해당 제품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단 한 번의 사용만으로도 77.11%의 각질 제거 효과를 입증했다. 과일 배에서 유래한 입자와 설탕을 배합하여 피부 흡수율이 높고 연약하고 민감한 Y존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