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지투웨니스 ‘스킨 핏 수분 선크림’ 출시, 뉴컬러 ‘리추얼 컬러 밤’과 ‘더마 판테놀 10 쿠션 SPF30 PA++’ 출시

에이지투웨니스는 ‘스킨 핏 수분 선크림’을 출시하며 뉴컬러는 ‘뉴컬러 리추얼 컬러 밤’과 ‘뉴컬러 더마 판테놀 10 쿠션 SPF30 PA++’을 출시한다.  (사진: 애경산업, 뉴컬러)
에이지투웨니스는 ‘스킨 핏 수분 선크림’을 출시하며 뉴컬러는 ‘뉴컬러 리추얼 컬러 밤’과 ‘뉴컬러 더마 판테놀 10 쿠션 SPF30 PA++’을 출시한다. (사진: 애경산업, 뉴컬러)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3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스킨케어 성분을 충분히 함유해 기능성과 스킨케어를 동시에 챙기는 제품들이 출시됐다. 에이지투웨니스는 ‘스킨 핏 수분 선크림’을 출시하며 뉴컬러는 ‘뉴컬러 리추얼 컬러 밤’과 ‘뉴컬러 더마 판테놀 10 쿠션 SPF30 PA++’을 출시한다. 스킨 핏 수분 선크림은 스킨케어 성분을 70% 함유했고, ‘뉴컬러 리추얼 컬러 밤’은 95% 식물 유래 성분을 함유했다.

애경산업의 에이지투웨니스(AGE 20’s)는 산뜻한 자외선차단제 ‘스킨 핏 수분 선크림’을 출시한다. 수분크림을 바른 듯 산뜻하게 밀착되는 타입이다. 백탁 현상과 끈적임어 적게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며 촉촉하고 편안한 사용감이다. 브랜드 측은 단 1회 사용만으로도 13시간 동안 자외선 차단 효과를 유지한다고 설명했다.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SPF50+/PA++++)의 3중 기능성 제품이며 스킨케어 성분을 70% 함유했다. 수분 공급을 위해 ‘8중 히알루론산 콤플렉스’를 적용했고, 병풀 성분을 담은 특허 원료 ‘마데 화이트’와 피부 방어력에 도움을 주는 특허 성분인 ‘비니덤’과 ‘엑토인’을 함유했다. 독일 더마 테스트 최고 등급인 ‘엑설런트’를 획득했다. 해양 생태계에 우려되는 성분도 배제했다.

뉴스킨코리아 뉴컬러는 S/S 컬렉션 ‘뉴컬러 리추얼 컬러 밤’과 ‘뉴컬러 더마 판테놀 10 쿠션 SPF30 PA++’을 출시한다. 싱그러운 봄을 모티브로 ‘드림즈 오브 스프링’을 콘셉트로 했다. ‘뉴컬러 리추얼 컬러 밤’은 1호 어센틱 드림, 2호 애프터 코랄, 3호 소울 레드, 4호 이브닝 모브 등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된 립밤이다. 95% 식물 유래 성분을 함유했고, 소프트 멜팅 제형으로 입술에 부드럽게 녹아든다. 글리세릴글루코사이드를 비롯해 호호바씨 오일, 병풀 추출물, 마데카소사이드 등 핵심 성분이 건조한 입술에 생기를 더한다. ‘뉴컬러 더마 판테놀 10 쿠션 SPF30 PA++’는 고객들의 성원에 재출시하는 쿠션이다. 판테놀 등 스킨 케어 성분을 75% 이상 함유한 제품이다. 뉴스킨은 시즌 컬렉션 출시 기념으로 증정 이벤트와 한정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