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신메뉴 주문시 사이드메뉴 1종 무료 제공
네네치킨, KBO 손잡고 야구팬 위한 프로모션 전개
호식이두마리치킨, 요기요 ‘오늘의 할인’ 4천원 할인
KFC, ‘블랙라벨치킨버켓’ 1만3900원 프로모션

봄을 맞아 벚꽃 나들이객이 증가하자 치킨업계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 각사)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봄을 맞아 벚꽃 나들이객이 증가하자 치킨업계가 프로모션 카드를 꺼내들었다. 치킨 구매시 사이드메뉴 무료 제공부터, 치킨 할인, 배달앱 할인 등 다양하다. 특히 네네치킨은 KBO와 스폰서 계약을 맺고 야구팬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눈길을 끈다.

12일 업계에 따르면, BBQ는 신메뉴를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사이드 메뉴를 무료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간은 오는 15일까지다. 프로모션 대상 신메뉴는 로제치킨’, ‘크런치버터치킨’, ‘황금올리브 콤보. 해당기간 동안 신메뉴 3종을 BBQ 자사앱에서 주문하면 씨솔트 카라멜볼리얼 초코볼’, '치즐링 칩스' 등 사이드메뉴 3종 중 1개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쿠폰이 자동 지급된다.

네네치킨은 KBO와 스폰서 계약을 맺고 야구팬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네네치킨은 KBO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네네치킨x크보가 치킨을 매일 쏜다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KBO는 매일 경기 전 선발투수를 알려주며 응원 댓글을 통해 네네치킨 상품을 추첨을 통해 팬들에게 제공한다. 본 이벤트는 시즌 종료까지 매일 진행된다.

호식이두마리치킨은 요기요 오늘의 할인을 통해 전 메뉴 4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간은 12일까지다. 할인 프로모션 비용은 가맹점에 분담하지 않고 전액 호식이두마리치킨 가맹본부에서 부담한다.

KFC는 봄맞이 치킨 프로모션 블랙라벨치킨버켓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은 오는 18일까지다. 할인혜택 대상은 프리미엄 블랙라벨치킨’ 8조각으로 구성된 치킨버켓이다. 해당기간동안 치킨버켓을 13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할인받는 방법은 KFC 공식앱에서 해당 쿠폰을 다운받은 후, 매장이나 딜리버리로 주문 시 쿠폰을 적용하면 된다. 또한 행사기간 동안 공식앱을 통해 모든 멤버십 고객에게 시그니처 메뉴인 타워버거 단품과 갓양념블랙라벨치킨 2조각을 69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앱쿠폰과 징거더블다운맥스를 2000원 할인가, 48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쿠폰도 제공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