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쟝센 ‘퍼펙트 세럼’ 라인 업그레이드 출시, 라카 ‘미들톤 컬렉터 아이섀도우 팔레트’ 신규 컬러 2종 출시

미쟝센은 ‘퍼펙트 세럼’ 라인을 디자인과 향, 효능을 업그레이드했고, 라카는 ‘미들톤 컬렉터 아이섀도우 팔레트’에 2종의 컬러를 추가했다. (사진: 아모레퍼시픽, 라카)
미쟝센은 ‘퍼펙트 세럼’ 라인을 디자인과 향, 효능을 업그레이드했고, 라카는 ‘미들톤 컬렉터 아이섀도우 팔레트’에 2종의 컬러를 추가했다. (사진: 아모레퍼시픽, 라카)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8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소비자들의 요구를 적용해 제품의 제형과 향을 업그레이드하고, 컬러를 추가한 제품들이 출시됐다. 미쟝센은 ‘퍼펙트 세럼’ 라인을 디자인과 향, 효능을 업그레이드했고, 라카는 ‘미들톤 컬렉터 아이섀도우 팔레트’에 2종의 컬러를 추가했다.

아모레퍼시픽 미쟝센이 밀리언셀러인 ‘퍼펙트 세럼’ 라인을 업그레이드 출시한다. 세럼과 샴푸, 컨디셔너, 트리트먼트를 디자인부터 향, 효능까지 새롭게 선보인다. 손상모를 보다 효과적으로 케어하고 모발 끝까지 부드러움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업그레이드다. 모로코산 골든 아르간 오일을 비롯한 카멜리아, 마룰라, 올리브, 호호바, 애프리콧, 코코넛 7가지 영양 오일 성분을 함유했다. 퍼펙트 세럼의 시그니처인 주황색을 유지하면서도 사각 용기로 완성했다. 오렌지 블라썸, 화이트 플로럴, 로즈, 파우더리, 시트러스 등 글로벌 유수 향료사의 조향사들과 개발한 매력적인 향을 담았다. 인체 적용 시험에서 사용 직후 모발 끝 엉킴, 갈라짐과 끊김 증상이 각각 89%, 62% 개선됐고, 이 외 7가지 손상 모발 증상에서도 개선 효과를 확인했다. 퍼펙트 세럼 라인은 소비자들의 다양한 모발 타입을 고려해 총 5종으로 구성했다. 모든 손상 모발을 위한 '퍼펙트 오리지널 세럼'부터 극손상 모발을 위한 '퍼펙트 슈퍼리치 세럼', 다마스크 로즈 향기가 더해진 '퍼펙트 로즈 퍼퓸 세럼', 끈적임 없이 산뜻한 워터 타입의 '퍼펙트 워터리 세럼'과 스타일링과 손상 케어가 동시에 가능한 '퍼펙트 스타일링 세럼' 라인이다.

라카가 ‘미들톤 컬렉터 아이섀도우 팔레트’의 신규 컬러 2종을 출시한다. 지난 2월 출시한 섀도 팔레트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새로운 컬러를 추가한다. 신규 컬러는 차분한 핑크·코랄 컬러 계열인 ‘튤립(Tulip)’과 밝고 선명한 핑크·라벤더 컬러 계열인 ‘썸머(Summer)’로 구성했다. 봄에 어울리는 화사한 핑키쉬 컬러들로 조합돼 꽃잎처럼 은은하고 자연스러운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이로서 ‘미들톤 컬렉터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총 4종의 라인업을 완성했다. 수채화처럼 맑게 쌓이는 질감과 부드러운 파우더가 특징이다. 어두운 브라운, 그레이 컬러를 제외하고 다채로운 미들톤만으로 팔레트 하나를 구축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