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네이지 ‘프리미엄 로즈 바이탈 앰플’, 예화담 ‘물어린 매화 생기 에센스 대용량 사계 에디션’ 출시

위네이지는 ‘프리미엄 로즈 바이탈 앰플’을, 예화담은 ‘물어린 매화 생기 에센스 대용량 사계 에디션’을 출시한다. (사진: 위네이지, 예화담)
위네이지는 ‘프리미엄 로즈 바이탈 앰플’을, 예화담은 ‘물어린 매화 생기 에센스 대용량 사계 에디션’을 출시한다. (사진: 위네이지, 예화담)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꽃의 생명력을 살린 스킨케어 신제품들이 출시됐다. 위네이지는 장미를, 예화담은 매화의 힘을 전달한다. 위네이지는 ‘프리미엄 로즈 바이탈 앰플’을, 예화담은 ‘물어린 매화 생기 에센스 대용량 사계 에디션’을 출시한다.

코리아나화장품의 위네이지는 장미를 힘을 전달하는 ‘위네이지 프리미엄 로즈 바이탈 앰플’을 출시한다. 터키 이스파르타에서 장미의 생명력이 가장 강한 새벽 다마스크 로즈만을 수확해 다마스크 장미꽃수와 다마스크 장미꽃 오일 등으로 구선한 로즈엘릭서™ 성분을 함유했다. 피부 활력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E 유도체와 보습 성분을 담은 핑크 비타 캡슐이 들어있어 문지르면 피부에 녹아들며 핑크빛 생기를 전달한다. 알프스 장미 식물줄기세포에서 추출한 로즈 스템셀 성분은 수분 공급과 피부 장벽 관리 효과를 주며, 제품에 인공향료 없이 다마스크 로즈의 우아한 향을 느낄 수 있다.

LG생활건강의 예화담은 한국 자연의 아름다움을 표현한 ‘예화담 물어린 매화 생기 에센스 대용량 사계 에디션’을 출시했다. 예화담의 스페셜 에디션은 올해로 네 번째로 진행된다. 아시아의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글로벌 프로젝트로 올해는 우인영 작가와 함께 했다. ‘물어린 매화 생기 에센스’는 전남 광양에서 채취되는 매화꽃 추출물을 담은 생기 탄력 에센스다. 쫀쫀한 제형에 투명하고 촉촉한 피부로 케어한다. 브랜드 측은 2주 사용 후 피부 투명도 개선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에디션은 75ml 대용량으로 선보인다. 브랜드 담당자는 “코로나19로 지친 일상을 위로하고 응원하고자 하는 에디션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