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롯 틸버리 립 메이크업 ‘룩 오브 러브’와 ‘핫 립스2’, 아로마티카 '센슈얼 드롭스'와 '센슈얼 글라이드' 출시

샬롯 틸버리는 ‘룩 오브 러브’와 ‘핫 립스2’를, 아로마티카는 '센슈얼 드롭스'와 '센슈얼 글라이드'를 출시했다. (사진: 샬롯 틸버리, 아로마티카)
샬롯 틸버리는 ‘룩 오브 러브’와 ‘핫 립스2’를, 아로마티카는 '센슈얼 드롭스'와 '센슈얼 글라이드'를 출시했다. (사진: 샬롯 틸버리, 아로마티카)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4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사랑을 표현한 립 메이크업과 대담한 컬러의 립스틱, Y존에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이 출시됐다. 샬롯 틸버리는 ‘룩 오브 러브’와 ‘핫 립스2’를, 아로마티카는 '센슈얼 드롭스'와 '센슈얼 글라이드'를 출시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샬롯 틸버리는 립 메이크업으로 ‘룩 오브 러브’와 ‘핫 립스2’를 출시한다. ‘룩 오브 러브’는 사랑에 빠진 설렘을 컬러에 담은 제품으로 장미 꽃잎을 머금은 컬러를 표현한다. 웨어러블한 MLBB 컬러로, 핑크빛 모브 베이지 톤의 ‘웨딩 벨레스’부터, 진저 로즈 빛의 ‘미세스 키세스’, 베리 로즈 컬러의 ‘퍼스트 댄스’ 등 부드러운 캐시미어 텍스처의 매트 레볼루션 3종과 피치 베이지 빛의 촉촉한 광택감이 특징인 키싱 립스틱 ‘누드 로맨스’ 1종으로 구성했다. 다이아몬드 모양과 반짝임을 품은 로즈 골드 시그니처 패키지도 특징적이다. ‘핫 립스2’는 세계적인 배우와 모델을 비롯해 샬롯 틸버리가 존경하는 인물 11인으로부터 영감 받은 대담한 컬러와 5가지의 스페셜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지속 가능성을 고려한 리유저블 패키지다.

아로마티카는 여성 밸런스를 위한 '센슈얼 드롭스'와 '센슈얼 글라이드'를 출시했다. 민감한 부위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Y존 케어 제품이다.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제작한 제품이다. ‘센슈얼 드롭스’는 평상시 혹은 예민한 날에 신경 쓰이는 체취를 관리해주는 아로마테라피 블렌딩 오일이다. 로만 캐모마일, 제라늄 버번, 샌달우드와 일랑일랑꽃 오일, 만다린, 티트리 등 6가지 에센셜 오일을 블랜딩했다. 유기농 화장품협회 (COSMOS-standard AISBL)에서 만든 국제 유기농 화장품 기준인 COSMOS ORGANIC 인증을 획득했다. 속옷에 1~2방울 떨어트려 이너퍼퓸처럼 활용하거나, 아랫배에 적당량을 떨어트린 뒤 천천히 문질러 마사지해 흡수시켜 사용한다. ‘센슈얼 글라이드’는 피부와 피부 사이의 마찰로 인해 오는 부담감을 줄여주고 촉촉함을 주는 바디 젤이다. Y존에 유익한 락토바실러스 발효물, 피부 진정에 도움이 되는 서양 민들레 추출물을 함유했다. 내부 피부 장벽과 유사한 pH 3.8 ~ 4.5의 약산성 범주로 처방했고 무향이다. 워터베이스 수용성 젤로 가볍게 씻어낼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