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자몽 바디워시’ 등 바디워시 3종 구매시 펌핑기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

48년 전통을 가진 영국 헤어 바디케어 브랜드 페이스인네이처(Faith in Nature)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입점했다. (사진:페이스인네이처)
48년 전통을 가진 영국 헤어 바디케어 브랜드 페이스인네이처(Faith in Nature)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입점했다. (사진:페이스인네이처)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48년 전통을 가진 영국 헤어 바디케어 브랜드 페이스인네이처(Faith in Nature)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입점했다. 이 입점을 기념해 21일부터 소진 시까지 바디워시 3종의 펌핑기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페이스인네이처 바디워시 3종은 갓 짜낸 과일 주스처럼 상큼하고 달달한 오렌지&자몽 향이 나는 ‘오렌지&자몽 바디워시’, 기분까지 산뜻하고 상쾌해지는 상큼 시원한 레몬향이 나는 ‘레몬&티트리 바디워시’, 보랏빛 숲속에 온 듯 부드럽고 편안하게 마음을 녹이는 감미로운 느낌의 은은한 라벤더 향이 나는 ‘라벤더&제라늄 바디워시’ 등 3종으로 구성되었다.

99% 자연 유래 성분과 100% 자연 유래 향, 식물 유래 계면활성제로 만들어진 페이스인네이처는 걱정 성분을 배제한 약산성 바디케어 제품으로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페이스인네이처는 제품 안전을 위해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BRCGS (영국 소매업 협회 글로벌 표준 인증)'에서 최고 등급인 AA를 획득한 바 있다.

바디워시 3종은 페이스인네이처의 클린 뷰티 철학에 맞춰 비건 인증을 취득했으며, 합성 향료, 메칠이소치아졸리논, 메칠클로로이소치아졸리논 등 피부 걱정 성분을 배제하고,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식물 유래 계면 활성제와 피부 유수분 밸런스에 도움을 주는 약산성 포뮬러로 완성했다. 제품 용기는 재활용된 플라스틱으로 생산되며, 또다시 재활용이 가능하다. 제품의 포뮬러는 생분해성으로 자연에서 분해되어 환경을 생각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