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피로를 풀어주는 ‘페인케어’ 라인과 건조한 입술에 보습주는 ‘립케어’ 제품들 입점, 회원 할인 혜택도

맨소래담이 브랜드 스테디셀러인 페인케어 & 립케어 라인의 일부 제품이 마켓컬리에 입점한다고 밝혔다.  (사진:맨소래담)
맨소래담이 브랜드 스테디셀러인 페인케어 & 립케어 라인의 일부 제품이 마켓컬리에 입점한다고 밝혔다. (사진:맨소래담)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맨소래담이 브랜드 스테디셀러인 페인케어 & 립케어 라인의 일부 제품이 마켓컬리에 입점한다고 밝혔다. 소비자들과 더 쉽게 만날 수 있게 됐다.

맨소래담은 삔 데, 멍든 데, 타박상 등 일상의 피로를 풀어주는 근육통 치료제 페인케어 라인과 건조하고 메마른 입술에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해주는 립케어 라인의 제품들이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마켓컬리에 입점한 제품은 열이 오른 부위나 불편한 부위를 빠르게 쿨링시켜주고 일상 속 다양한 바디 스트레스를 릴렉싱 해주는 ‘멘소래담 쿨 롤온 로션’, 극건조한 입술로 집중관리가 필요한 입술에 촉촉한 스페셜 케어를 선사하는 ‘멘소래담 메디케이티드 립밤’, 보습부터 컬러까지 All-in-one으로 케어해주는 수채화 발색의 꾸안꾸 필수템 멘소래담 립아이스의 쿨핑크 컬러 ‘멘소래담 립아이스 매직 컬러 스트로베리’와 청초한 스칼렛 코랄 컬러 ‘멘소래담 립아이스 틴티드 스칼렛’으로 구성되었다. 3월 중에는 사용 후 1분 안에 온열감이 올라와 스트레스 부위를 후끈하게 케어하는 ‘멘소래담 핫 롤온로션’도 추가로 론칭할 계획이다.

멘소래담은 이번 마켓컬리 입점을 기념해 25일부터 멘소래담 쿨 롤온 로션, 립아이스 틴티드 컬러 스칼렛, 립아이스 매직 컬러 스트로베리, 멘소래담 메디케이티드 립밤 4종에 대해 정상가 대비 최대 24% 상시할인을 진행한다. 마켓컬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멘소래담 관계자는 “최근 셀프뷰티 트랜드가 확산하면서 보다 많은 이들이 집에서도 간편하게 멘소래담의 인기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도록 마켓컬리에 입점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유통채널의 확대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 및 편의성을 강화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