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_총 2천명에게 우주에서 하나뿐인 NFT 및 멤버십 혜택/굿즈 제공, 셀럽과의 팬미팅 이벤트, 벤츠’·‘마크앤로나’와 콜라보 한 갤럭시S22 울트라 한정판 에디션 등 

KT, 갤럭시S22 시리즈와 더불어 삼성전자 인기 제품 할인 혜택 ‘삼성초이스’ 단독 출시, ‘갤럭시매니아 패키지’, 5G 초이스 라인업 확대와 초이스 혜택 강화 등 

LG유플러스_매일 22명(8일간)에게 100만원짜리 백화점 상품권 증정, 샤넬·프라다·한정판 운동화 등 명품 포함 총 1억원 상당 경품도 

삼성전자의 갤럭시S22시리즈의 사전 예약 판매가 14일부터 오는 21일까지진행된다. 이에 따라 통신3사는 각각 자사만의 구매 혜택을 다양하게 준비해 고객 모시기에 나섰다. (사진:SKT/KT/LG유플러스)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삼성전자의 갤럭시S22시리즈의 사전 예약 판매가 14일부터 오는 21일까지진행된다. 이에 따라 통신3사는 각각 자사만의 구매 혜택을 다양하게 준비해 고객 모시기에 나섰다.

이번에 출시되는 갤럭시S22시리즈는 ▲갤럭시S22 ▲갤럭시S22+ ▲갤럭시S22 울트라 등 3종으로 각각 6.1인치, 6.6인치, 6.8인치 크기의 5G 전용 모델로 출시된다.

갤럭시S22와 갤럭시S22+는 ‘팬텀 블랙’, ‘팬텀 화이트’, ‘그린’, ‘핑크골드’ 4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가격은 각각 99만9900원(VAT포함), 119만9000원(VAT포함)이다. ‘갤럭시S22 울트라'는 S펜을 지원하는 모델이며 256GB와 512GB 2가지 용량으로 출시된다. 가격은 각각 145만2000원(VAT포함), 155만1000원(VAT포함), 컬러는 ‘팬텀 블랙’, ‘팬텀 화이트’, ‘그린’,‘버건디’ 등 4가지다. 

갤럭시S22 시리즈 예약 고객의 개통은 22일, 공식 출시는 25일이다.

 


SKT_총 2천명에게 우주에서 하나뿐인 NFT 및 멤버십 혜택/굿즈 제공, 셀럽과의 팬미팅 이벤트, 벤츠’·‘마크앤로나’와 콜라보 한 갤럭시S22 울트라 한정판 에디션 등 


SKT는 이번 갤럭시S22의 사전 예약 구매고객을 위해 ▲SKT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Peaches.’가 최초로 발행하는 NFT 및 멤버십 혜택과 굿즈 ▲김연아, 페이커, 프로골퍼 김한별 등 셀럽과의 팬미팅 이벤트 ▲메타버스 이프랜드 내 갤S22 팝업스토어 오픈 및 이벤트 ▲한정판 갤럭시 S22 메르세데스-EQ 에디션과 마크앤로나 에디션 등 색다른 혜택들을 준비했다.

우선 SKT는 갤럭시S22 시리즈의 예약판매에 참여,개통을 완료하고 3월 14일까지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2천 명을 추첨해 SKT와 Peaches.의 NFT (Non-Fungible Token, 대체 불가능한 토큰, 고유성과 희소성을 갖는 블록체인 기반의 토큰)각각 1개씩을 증정한다. 또 등급별로 구독 상품 T우주 상품권, 갤럭시 S22 울트라, 갤럭시 버즈2, Peaches. VIP 멤버십, Peaches. 콜라보 패션 굿즈 등 멤버십 혜택과 상품을 제공한다.

당첨된 고객들에게는 고객 가상자산거래소 korbit 계정으로 이더리움 기반의 NFT가 제공되며, korbit은 ‘22년 하반기 중 NFT 2차 거래도 가능하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또한 SKT는 갤럭시S22 사전예약 후 개통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김연아와의 비대면 쿡미팅, 페이커와의 LOL 한판, 프로골퍼 김한별(‘21년 SK텔레콤 오픈 우승자)의 비대면 골프레슨 등 셀럽과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특별 혜택도 준비했다. 

총 1천명을 추첨해 셀럽과의 스페셜 체험(체험 별 각 22명), 프리미엄 호텔 숙박권(4명), VIP건강검진(20명), 헬스케어 이용권(40명), 호텔 플랫폼 이용권(80명), 액티비티 체험권(150명), 구독 상품 우주패스all 1개월 이용권(640명)을 증정한다.

SKT는 메타버스 플랫폼인 이프랜드 내에 공식 온라인몰 T다이렉트샵의 갤럭시S22 팝업스토어를 구현한다. 방문 고객 대상으로 4일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풍성한 경품과 함께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예약 판매 기간에 팝업 스토어를 방문하고 SNS에 방문 후기를 남기는 고객들을 추첨해 사은품도 증정할 계획이다.

SKT는 T다이렉트샵에서 프리미엄 브랜드인 ‘벤츠’, 유명 골프용품 브랜드인 ‘마크앤로나’와 콜라보 한 갤럭시S22 울트라 한정판 에디션도 준비했다. 

갤럭시S22 울트라 메르세데스-EQ 에디션은 총 2천대 한정으로 레디백, 전용케이스, 무선충전패드, 카드지갑, 키링, 키 파우치, 네임택, 폰테마 등 차량/휴대폰 악세서리 8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갤럭시S22 울트라 마크앤로나 에디션은 총 1천대 한정이며 전용케이스, 네임택, 거리측정기 파우치, 볼마커, 무선충전패드, 폰테마 등 골프/휴대폰 악세서리 6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외에도 T다이렉트샵 전체 구매 고객들은 DIY 케이스, 구매 시 1만원 후원 및 1000 행복 크레딧 적립을 해주는 유니세프 후원 패키지, 프리미엄 5종 액세서리 등 다양한 T기프트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사전 예약 후 개통고객 중 찾아가는 보상을 신청하는 서울 및 수도권 대상 선착순 1천 명에게 고객이 지정한 장소에 매니저가 방문하여 현장에서 중고 단말을 감정하고 보상해 주는 방문 보상 서비스와 갤S22 울트라 사전 예약 후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2022명에 LAMY S-pen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KT, 갤럭시S22 시리즈와 더불어 삼성전자 인기 제품 할인 혜택 ‘삼성초이스’ 단독 출시, ‘갤럭시매니아 패키지’, 5G 초이스 라인업 확대와 초이스 혜택 강화 등 


 KT는 ‘갤럭시S22’와 ‘갤럭시S22+’ 사전예약 가입자에게 ▲삼성 제품 구매 10만원 쿠폰과 함께 KT 전용 혜택 ▲네이버플러스멤버십 1년 이용권 또는 지니뮤직 3개월 이용권을 추첨해  제공하고, ‘갤럭시S22울트라’ 가입 시 ▲삼성 제품 구매 15만원 쿠폰과 함께 KT 전용 혜택인 ‘LAMY S펜’을 추첨 제공한다.

또한 KT는 ▲‘갤럭시 워치4 30% 할인 쿠폰’▲‘유튜브 프리미엄 4개월 무료 체험’▲‘네이버웹툰∙시리즈 쿠키 50개’, ‘윌라 오디오북+클래스 무제한 3개월 무료 구독권’, ‘OneDrive 100GB 6개월 무료체험’ 등 6가지 제휴 혜택들도 모두 제공한다.

KT 공식 온라인몰 KT샵에서는  KT 갤럭시S / 노트 / Z시리즈 4회 이상 기기 변경한 장기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갤럭시매니아’ 혜택을 제공한다. 갤럭시매니아로 갤럭시S22 사전 예약을 하는 고객은 추첨을 통해 삼성 정품 듀오패드, 정품 어댑터 케이블이 포함된 ‘갤럭시매니아 패키지’를 사전개통 하루 전 배송으로 받게 된다. 또 사전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갤럭시북 ▲비스포크 에어드레서 ▲비스포크 인덕션 등 다양한 삼성 가전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KT는 갤럭시S22 시리즈 사전 예약 시작과 함께 5G 초이스 라인업 확대와 초이스 혜택을 강화했다.

먼저 기존 ▲시즌/지니+ ▲넷플릭스 ▲디즈니+ ▲현대카드 ▲바디프랜드 초이스에 KT가 삼성전자와의 제휴를 통해 통신 3사 중 단독으로 준비한 '삼성초이스'와 5G 요금 할인이 가능한 '우리카드 초이스'를 새롭게 추가하여 라인업을 확대했다.

 ‘삼성초이스’ 가입 고객은 삼성전자 인기 제품 1종을 무료 또는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선택 가능한 제품은 ‘더 프리스타일’, ‘비스포크 큐브 화이트+와인&비어 패키지’, ‘비스포크 큐브 에어(53㎡)’, ‘갤럭시 버즈2+무선충전 듀오’, ‘갤럭시탭 A7 Lite (32GB/Wifi)’까지 총 5가지 제품이다.

5G 요금을 더 저렴하게 이용하고 싶은 고객이라면 ‘우리카드 초이스’로 최대 월 7천 원씩 추가 할인을 받아 5G 요금제를 월 3만 원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초이스에 ‘밀리의 서재’ 서비스를 추가 제공해 혜택을 강화했다. 시즌/지니+ 초이스에는 ‘밀리의 서재’를 추가 비용 없이 구독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운영하며, 넷플릭스/디즈니+/현대카드/우리카드/바디프랜드/삼성 초이스 이용 시에는 ‘내 맘대로 골라 즐기는 혜택’ 선택지에 ‘밀리의 서재’를 추가했다.

밀리의 서재를 이용하고 싶은 고객은 시즌믹스(영상), 지니스마트 음악감상, 블라이스 스토리(웹소설), 게임박스(스트리밍 게임) 대신 밀리의 서재를 선택하면 된다.


LG유플러스_매일 22명(8일간)에게 100만원짜리 백화점 상품권 증정, 샤넬·프라다·한정판 운동화 등 명품 포함 총 1억원 상당 경품도 


LG유플러스는 갤럭시 S22 예약 판매를 위해 넷플릭스(베이식)와 유튜브 프리미엄을 한번에 제공하는 유샵 전용 요금제를 출시한데 이어, ’22’를 키워드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LG유플러스는 갤럭시 S22 예약 기간동안 매일 22명(8일간, 총 176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100만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 예약 기간 룰렛에 당첨된 예약 고객이 단말기를 개통하고 지인 결합 상품인 ‘U+투게더’에 가입하면, 상품을 받을 수 있다. 룰렛을 통해 당첨된 총 1500명에게는 LG유플러스의 캐릭터인 ‘무너’가 그려진 갤럭시 S22 전용 액세서리도 선물한다.

공식온라인 몰 ‘유샵’에서는 총 1억원 상당의 경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정판 거래 플랫폼인 크림과 제휴해 사전 예약자를 대상으로 ▲샤넬 카드홀더 ▲프라다 버킷햇 ▲ 한정판 운동화 등 경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즉석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이벤트를 통해서는 ▲플레이스테이션5▲갤럭시탭S8 등도 선물할 계획이다. 유샵을 통해 사전 예약한 선착순 2022명에게는 개통 첫날 제품을 배송해주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앞서 LG유플러스는 갤럭시 S22 출시에 맞춰 유샵에서만 가입할 수 있는 온라인 전용 요금제인 ‘5G·LTE 다이렉트’의 혜택을 대폭 강화했다. 4월 말까지 ‘5G다이렉트65(월 6만5000원, 데이터 무제한)’에 가입한 고객은 ▲넷플릭스(베이식)과 유튜브프리미엄을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는 ‘넷플릭스+유튜브 프리미엄 팩’ ▲갤럭시워치4와 갤럭시 버즈 할부금을 24개월 간 할인 받을 수 있는 ‘갤럭시 팩’ 등 2종 중 하나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 고객이라면 콘텐츠, 뮤직, 디바이스 등의 총 22가지 혜택 중 자신이 원하는 혜택을 골라 이용할 수도 있다. 5G 프리미어 플러스(월 10만5000원, VAT 포함) 이상 요금제 가입 고객은 신규 출시되는 ‘갤럭시워치 팩’을 비롯해 ▲넷플릭스 팩 ▲유튜브 프리미엄 팩 ▲디즈니+ 팩 ▲갤럭시버즈 팩 ▲구글패키지 팩 중 하나를 골라 이용할 수 있다. ‘갤럭시워치 팩’은 갤럭시워치4 40mm 또는 44mm 중 하나를 선택해 할부로 구매하면, 매월 할부금을 할인해주는 혜택이다. 24개월 간 유지 시 할부 금액을 전액 할인 받을 수 있으며 3월 말까지 가입이 가능하다.

또한 ‘5G 프리미어 레귤러(월 9만5000원, VAT 포함)’ 이상 요금제 가입 고객은 ▲U+영화월정액 ▲밀리의서재 ▲지니뮤직 등 미디어 서비스 중 하나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고, 멤버십 서비스인 ‘나만의 콕’을 통해 ▲CGV ▲네이버플러스멤버십 ▲쿠팡이츠 ▲쏘카 ▲던킨도너츠 등 제휴사에서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유튜브프리미엄(3개월), 스포티파이(최대 6개월) 등 글로벌 서비스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