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몰 26일까지 뷰티 어워즈 수상 제품 할인, 미샤 크리스마스 메이크업 할인, 네이처리퍼블릭 ‘네리크리스마스 세일’

아모레퍼시픽몰, 미샤, 네이처리퍼블릭 등은 이번 주말 자사 쇼핑몰 혹은 온오프라인 동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미샤, 네이쳐리퍼블릭)
아모레퍼시픽몰, 미샤, 네이처리퍼블릭 등은 이번 주말 자사 쇼핑몰 혹은 온오프라인 동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미샤, 네이쳐리퍼블릭)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크리스마스를 맞은 이번 주말, 뷰티 브랜드가 각종 세일을 준비했다. 크리스마스 선물을 위한 기획전과 한 해 동안의 인기 제품들을 정리해서 혜택을 주는 의미를 담았다. 아모레퍼시픽몰, 미샤, 네이처리퍼블릭 등은 이번 주말 자사 쇼핑몰 혹은 온오프라인 동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아모레퍼시픽몰은 26일까지 아모레몰 뷰티 어워즈의 수상 제품들을 할인 판매한다. 14427개의 제품을 고객들의 리뷰와 평점을 반영해 선정했으며 스킨케어, 메이크업, 생활용품, 뷰티푸드 4가지 카테고리로 나누어서 올해의 아이템을 선정했다. 라네즈 크림스킨, 프리메라 오가니언스 에멀전, 헤라 선 메이트 프로텍터 SPF50+ PA+++ 등 수상 제품을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아모레몰 트렌드 부분은 반품제로, 평점 만점, 검색 1위, 리뷰 작성 1위 등 소비자들이 관심있을 만한 키워드에 맞춰 수상제품을 선정했다.

미샤는 26일까지 크리스마스 메이크업 제품 최대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이다. 미샤 데어틴트 매드타투, 데어루즈 벨벳 등 립제품과 글리터 프리즘 리퀴드, 메탈 등 아이 섀도 일부 제품이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스테이 쿠션과 글로우 쿠션 본품은 20% 할인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자사 쇼핑몰에서 29일까지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네리크리스마스 세일’을 진행한다. 스네일 솔루션 스킨과 에멀전 세트의 경우 60% 할인, 불가리안 로즈 스페셜 기획세트 51% 등 파격적 할인도 준비했다. 스테디 셀러인 쉐어버터 스팀크림도 60% 할인을, 그린더마 시카 세럼 등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