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질, 보습, 자외선 케어 3단계 루틴 모도하는 캠페인, 제품 체험과 이벤트 등 진행

닥터지가 10일부터 진행하는 ‘2021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에 참가해 스킨케어 습관을 보여주는 ‘각.보.자’ 체험존을 운영한다. (사진:닥터지)
닥터지가 10일부터 진행하는 ‘2021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에 참가해 스킨케어 습관을 보여주는 ‘각.보.자’ 체험존을 운영한다. (사진:닥터지)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닥터지가 10일부터 진행하는 ‘2021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에 참가해 스킨케어 습관을 보여주는 ‘각.보.자’ 체험존을 운영한다.

‘2021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는 10일부터 12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최한다. 헬스, 뷰티 관련 트렌드와 제품을 총망라해 보여주는 페스티벌이다. 닥터지는 '누구나 피부를 건강하게'라는 콘셉트로 닥터지만의 피부 건강 습관인 '각.보.자' 관련 주요 제품과 정보를 만나볼 수 있도록 체험 부스를 꾸몄다. 각.보.자®는 올바른 스킨케어 습관인 ‘각질-보습-자외선 케어’ 3-STEP 루틴을 도모하는 캠페인이다.

닥터지의 스킨케어 세계관이 잘 드러나는 유니버스 컨셉의 부스에서는 ‘각.보.자’ 3-STEP을 위한 대표 상품인 약산성 클렌징 젤 폼,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 등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다.

닥터지 부스 방문객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된다. ‘각.보.자’ 과녁에 공을 던져 표적을 맞추는 부스 게임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각.보.자’ 관련 제품과 굿즈, 더모이스처 배리어.D 3종 샘플 키트 등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닥터지 포토존에서 사진 촬영 후 개인 인스타그램에 콘텐츠를 업로드 한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더모이스처 배리어.D 그립톡 세트가 증정된다.

닥터지 글로벌마케팅팀 황진현 팀장은 “이번 '2021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 참가를 통해 닥터지만의 스킨케어 세계관을 선보이는 동시에, 사용자들이 건강한 피부 상식과 제품들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체험 이벤트도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닥터지를 사랑해주신 분들께 보답할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에서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