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건 후 홀리데이 스페셜 에디션, 닥터지 ‘에이클리어 스팟 포 페이스 세럼’과 ‘에이클리어 스팟 큐어 패치’ 출시

LG생건 후는 홀리데이 스페셜 에디션을, 닥터지는 ‘에이클리어 스팟 포 페이스 세럼’과 ‘에이클리어 스팟 큐어 패치’를 출시한다. (사진:LG생활건강, 닥터지)
LG생건 후는 홀리데이 스페셜 에디션을, 닥터지는 ‘에이클리어 스팟 포 페이스 세럼’과 ‘에이클리어 스팟 큐어 패치’를 출시한다. (사진:LG생활건강, 닥터지)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7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궁중 자수를 모티브로 삼은 홀리데이 에디션과 트러블 고민을 케어하는 세럼과 패치 제품이 출시됐다. LG생건 후는 홀리데이 스페셜 에디션을, 닥터지는 ‘에이클리어 스팟 포 페이스 세럼’과 ‘에이클리어 스팟 큐어 패치’를 출시한다.

LG생활건강 후가 홀리데이 시즌에 맞춰 후 공진향 등 홀리데이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 ‘후 공진향:미 궁중팩트 스페셜 에디션’은 하늘, 땅의 소원을 상징하는 오색 비단실과 의복부터 서책까지 왕과 왕후의 손길이 닿는 곳에 사용된 궁중 자수를 모티브로 삼았다. 가벼운 밀착력과 벨벳처럼 보송한 마무리감의 파우더 팩트로 소나무, 인삼 등 다섯가지 추출물과 진주, 금, 호박 등 궁중 보석 성분을 함유했다. ‘로얄 아틀리에 세트’는 ‘궁중팩트 스페셜 에디션’과 처음으로 선보이는 ‘로얄 멀티 섀도우’를 함께 구성했다. 이외에도 천기단 화현 베이스&파운데이션’ 미니어처와 ‘공진향:미 궁중동안립밤’, ‘공진향:미 아이브로우 펜슬’을 내장해 홀리데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후 천율단 화율 2종 홀리데이 스페셜 세트’는 화율석곡Complex™ 및 궁중천초화™ 성분을 담은 밸런서와 로션이 메인으로 구성한 세트다. 천율단 라인의 스킨케어 4종과 ‘환유 동안고’가 미니어처로 포함됐다. ‘후 천율단 화율 마스크 홀리데이 스페셜 세트’는 오버나이트 마스크 세트다.

고운세상코스메틱 닥터지는 ‘에이클리어 스팟 포 페이스 세럼’과 ‘에이클리어 스팟 큐어 패치’를 출시한다. 과다 피지, 유분 및 수분 부족 등으로 인한 트러블 고민을 케어하는 제품으로 알코올 프리 저자극 약산성 포뮬러다. ‘에이클리어 스팟 포 페이스 세럼’은 저자극 세럼으로 유기 유황, 스테비아 추출물 등이 함유된 ‘Derma Clear Complex’가 산뜻하게 트러블 스팟을 케어한다. 식물 유래 애씨드 성분이 과잉 피지와 각질을 관리하고 3가지 민트 성분과 약모밀추출물이 촉촉한 수딩 케어를 돕는다. ‘에이클리어 스팟 큐어 패치’는 상처 보호부터 흔적 커버까지 돕는 트러블 패치로, 통기성이 좋은 하이드로콜로이드 패치가 환부의 분비물을 흡수하고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 상처를 보호한다. 가장자리가 얇은 바벨링 공법을 이용했고 생활 방수 기능도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