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업계, 추석 앞두고 바쁘다 바뻐...신제품·추석선물세트 출시부터 할인 등
치킨업계, 추석 앞두고 바쁘다 바뻐...신제품·추석선물세트 출시부터 할인 등
  • 강진일 기자
  • 승인 2021.09.10 1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hc치킨, 단백질 강화한 HMR 신제품 3종 출시
BBQ, 추석선물세트 출시 및 배구 김희진 선수 모델 발탁
네네치킨, 모바일 RPG ‘에픽세븐’과 협업한 ‘에픽세븐 성역 세트’ 4종 출시
굽네치킨, 굽네 고추바사삭이 최근 월 판매량 100만 마리 돌파
10일 치킨업계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 사진: 각사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10일 치킨업계가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분주하다. 추석을 앞두고 신제품 또는 추석선물세트를 출시하거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부 브랜드는 신규 모델 선정 소식을 전했다.


bhc치킨, 단백질 강화한 HMR 신제품 3종 출시


bhc치킨이 단백질 강화한 HMR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3종은 스파이시 닭가슴살 떡볶이닭가슴살 반반 핫도그’, ‘닭가슴살 롤 핫도그. 이번에 선보인 HMR 신제품은 국내산 닭가슴살 부위를 활용해 단백질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스파이시 닭가슴살 떡볶이는 한 팩당 단백질이 29g으로 일반 간편식 떡볶이에 비해 높은 단백질이 담겼다. 국내산 닭가슴살이 83% 함유된 닭가슴살 소시지에는 1개당 20g의 높은 단백질을 제공해 맛과 영양을 함께 즐길 수 있다.


BBQ 신제품, 추석선물세트 3종과 ‘BBQ 올리브오일 스틱 세트


BBQ는 추석선물세트 3종과 ‘BBQ 올리브오일 스틱 세트를 새롭게 선보였다. BBQ의 노하우가 담긴 다양한 가정간편식(HMR) 제품들로 실속 있게 구성된 ‘BBQ 추석 선물세트삼계탕, 매콤찜닭, 닭개장, 닭곰탕, 닭볶음탕, 닭가슴살 육포까지 포함되어 가성비와 든든함 모두 챙길 수 있다는 35000원 세트순살크리스피, 맛있는 닭가슴살, 통살닭다리구이, 마라핫소스/극한왕갈비 볶음밥, 직화불닭발, 쫄깃닭발편육, 통다리그릴바베큐 등이 포함되어 아이들 간식부터 안주까지 다양한 구성을 자랑하는 6만원 세트6만원세트에 옛날치킨까지 추가되어 온 가족이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8만원 세트다. ,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오일을 원료로 한 ‘BBQ 올리브오일 스틱 세트30개입 틴케이스 3세트로 구성되어 7만원(VAT 별도)에 판매된다. ‘BBQ 추석 선물세트‘BBQ 올리브오일 스틱 세트는 전화로 주문이 가능하며, 주문 건에 대해 개별 택배발송 신청을 할 수 있다. 또한 20세트 이상 대량 주문 시에는 10% 할인이 적용된다.


네네치킨, 에픽세븐 성역 세트’ 4종 출시


네네치킨은 모바일 RPG ‘에픽세븐과 협업한 에픽세븐 성역 세트’ 4종을 출시했다. 이번 협업 상품은 내달 3일까지만 판매되는 기간 한정 메뉴다. 벨로나의 청양마요치킨세트, 켄의 소이갈릭치킨세트, 체르미아의 레드마요치킨세트, 슈의 어니언스노윙치킨세트 등이다. 각 세트 상품은 치킨 본 제품과 네네소떡’, ‘네네나쵸팩’, ‘네네연유볼등 사이드 메뉴 1종 및 음료로 구성됐다. 해당 상품 구매자에게는 게임 재화와 경험치 30% 증가 부스터 등으로 구성된 지류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지류 쿠폰은 계정당 1회만 사용할 수 있다.


 BBQ,  여자배구 국가대표 김희진 선수 모델 발탁


새로운 광고 모델을 선정한 브랜드도 있다. BBQ는 지난달 배구 여제 김연경 선수와 광고 모델 계약을 맺은 데 이어 지난 8일 여자배구 국가대표 김희진 선수도 BBQ 모델로 발탁했다. BBQ는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을 받는 김희진 선수와 김연경 선수의 이미지와 건강하고 맛있는 치킨으로 전국민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 이미지가 만나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모델 발탁 배경을 설명했다. BBQ 모델로 첫 광고계 데뷔한 김희진 선수는 앞으로 3개월 동안 김연경 선수와 함께 경기장 안에서 보여줄 수 없었던 특유의 호흡으로 TVCF와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최근 월 판매량 100만 마리 돌파..9월 할인 프로모션


판매량 자랑에 나선 브랜드도 있다. 굽네치킨은 스테디셀러 굽네 고추바사삭이 최근 월 판매량 100만 마리를 돌파소식을 전했다. 굽네 고추바사삭은 지난 2013년에 출시한 이래깔끔매콤한 맛과 특유의 바삭한 식감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주문량이 폭발적으로 늘어 지난달 기준 100만 판매 수를 돌파했다. 1초에 1마리씩 팔리는 ‘1초치킨으로 등극했다. 굽네치킨은 1초치킨 콘셉트를 활용해 공식 SNS 채널에서 4행시 이벤트, 굽네고사와 같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또한 지난 8일부터 갓 굽네, 갓 픽업후속 프로모션인 쿠팡이츠 할인 행사 중이다.

이와함께 굽네치킨은 갓 굽네, 갓 배달!’ 이벤트를 진행한다. 9'갓 굽네할인 행사는 쿠팡이츠, 배달의민족, 카카오 선물하기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서 진행된다. 지난 8일부터 쿠팡이츠에서는 배달 주문 시 5천원 할인된다. 할인 메뉴는 굽네치킨의 치킨과 피자 전 메뉴다. 종료 기간은 오는14일까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