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 ‘내추럴 선 에코 슈퍼 액티브 리프세이프 선 기획세트’, 로레알파리 드림랭스 3종, 큐브미 ‘포스트바이오틱스가 함유된 깨끗한 발효효소’ 출시

더페이스샵은 바다 액티비티용 ‘내추럴 선 에코 슈퍼 액티브 리프세이프 선 기획세트’를, 로레알파리는 ‘드림랭스 3종 컬렉션’을, 큐브미는 이너뷰티 ‘포스트바이오틱스가 함유된 깨끗한 발효효소’를 출시한다.
더페이스샵은 바다 액티비티용 ‘내추럴 선 에코 슈퍼 액티브 리프세이프 선 기획세트’를, 로레알파리는 ‘드림랭스 3종 컬렉션’을, 큐브미는 이너뷰티 ‘포스트바이오틱스가 함유된 깨끗한 발효효소’를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4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야외 활동을 위한 선크림부터, 손상모 케어 라인, 이너뷰티 제품까지 다양한 신제품이 출시됐다. 더페이스샵은 바다 액티비티용 ‘내추럴 선 에코 슈퍼 액티브 리프세이프 선 기획세트’를, 로레알파리는 ‘드림랭스 3종 컬렉션’을, 큐브미는 이너뷰티 ‘포스트바이오틱스가 함유된 깨끗한 발효효소’를 출시한다.

LG생활건강의 더페이스샵은 바다 액티비티를 위한 선크림 ‘내추럴 선 에코 슈퍼 액티브 리프세이프 선 기획세트’를 출시한다. 서핑이나 수영 등 바다에서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를 할 때도 쉽게 지워지지 않도록 워터프루프 기능을 갖췄고, 자외선 차단지수는 SPF50+ PA++++다. 피부 진정 효과를 갖춘 원료 자작나무 수액과 루이보스잎 추출물도 함유했다. 더불어 기획 세트는 재사용 종이를 이용한 제품 상자를 써 쓰레기 배출량을 줄이고, 바다에서 쓰레기를 담을 수 있는 ‘순면 네트백’이 함께 구성됐다. 바다를 생각하는 마음으로 산호초에 유해해다고 알려진 ‘옥시벤존’과 ‘옥티녹세이트’를 배제한 성분구성으로 만들었다.

로레알파리는 손상모발을 위한 헤어 제품 ‘드림랭스(Dream lengths) 3종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 라인은 에이블리에 단독 론칭하며, 손상모의 끝 갈라짐과 끊어짐 증상을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라인이다. 드림랭스 샴푸, 드림랭스 컨디셔닝 헤어팩, 드림랭스 노 헤어컷 크림으로 구성됐다. 캐스터 오일, 단백질, 비타민B3와 B5를 함유해 손상된 머리카락에 영양을 공급한다.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큐브미는 이너뷰티 ‘포스트바이오틱스가 함유된 깨끗한 발효효소’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녹차 유산균으로 발효시킨 국내산 곡물 발효효소와 차세대 유산균 ‘포스트바이오틱스’ 100억 마리, 멀티엔자임 4종을 함유했다. 미숫가루맛의 포 형태로 섭취가 간편하다. 또한 색소, 향료, HPMC, CMC-Ca,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등의 합성첨가물을 배제했다. 브랜드 측은 평소 속이 자주 불편하거나 더부룩한 분들, 혹은 식후 속이 답답할 때가 많은 분들에게 추천한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