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한 디자인에 청량한 색깔, ‘쿠셔닝’ 강화, 대표제품은 ‘컴포트 폼 슬라이드’

노스페이스가 쿠셔닝을 강화한 서머 슈즈 ‘슬라이드 컬렉션’ 신제품을 선보인다.
노스페이스가 쿠셔닝을 강화한 서머 슈즈 ‘슬라이드 컬렉션’ 신제품을 선보인다. (사진:노스페이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영원아웃도어의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쿠셔닝을 강화한 서머 슈즈 ‘슬라이드 컬렉션’ 신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제품들은 심플한 디자인에 청량한 색깔, 다양한 스타일이 특징이다.

‘슬라이드 컬렉션’은 이중 경도의 창(SOLE)과 엑스트라폼 플러스(XTRAFOAM+) 적용을 통해 쿠셔닝을 향상해 발의 피로감을 덜어주고 편안하게 돕는다. 대표 제품인 ‘플렉스 슬라이드’는 투박한 멋이 눈에 띄는 제품으로, 레깅스·쇼츠 등 다양한 아이템과 매칭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발등에 핏 조절이 가능한 벨크로를 적용해 자신의 발과 가장 잘 맞는 형태로 착용할 수 있다. 신발 높이는 3cm로 네온 옐로우, 화이트, 핑크 및 블랙 등 갑피와 창의 다양한 컬러 조합을 통해 총 8가지의 색상으로 출시했다.

‘컴포트 폼 슬라이드’는 심플한 디자인에 다양한 노스페이스 로고 플레이로 포인트를 준 제품으로 경량성이 뛰어나다. 노스페이스 빅 로고로 포인트를 준 기본형 제품과 유광 사선 디테일로 역동감을 더한 제품이 각각 블랙과 화이트의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이 밖에도 오른발에만 환경 보호 메시지와 귀여운 상어 일러스트가 적용된 블루 색상 제품까지 총 5종의 다채로운 디자인을 자랑한다.

‘고 온 슬라이드’는 갑피 부분에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우븐 소재가 적용돼 각자의 체적에 맞게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다. 4cm에 달하는 신발 높이로 키높이 효과까지 갖춰 셋업·슬랙스·쇼츠 등과 매치하기 좋다. 색상은 화이트와 블랙 2종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