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레미제라블 프랑스 오리지널 내한팀의 치킨대학 초청
굽네치킨, ‘굽네 갈릭마왕’ 동영상 광고 조회수 110만 돌파
호식이두마리치킨, 13일까지 요기요 통해 전 메뉴 5000원 할인 행사 진행

치킨업계가 11일 다양한 활동 소식을 전했다./ 사진: 각사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치킨업계가 11일 다양한 활동 소식을 전했다. BBQ는 레미제라블 프랑스 오리지널 내한팀의 치킨대학 초청 소식을, 굽네치킨은 굽네 갈릭마왕동영상 광고 조회수 110만 돌파 소식을, 호식이두마리치킨은 13일까지 요기요를 통해 전 메뉴 5000원 할인 행사 진행 소식을 알렸다.

11일 업계에 따르면, BBQ가 전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레미제라블 프랑스 오리지널 내한팀을 치킨대학에 초청했다. 레미제라블 프랑스 오리지널 내한팀은 평소 한국치킨을 자주 즐겨왔으며 특히 BBQ최애치킨이라고 할 정도로 찐팬이다. 이날 레미제라블 내한팀은 제너시스BBQ 치킨대학에서 치킨을 직접 조리하고 다양한 종류의 치킨을 맛보는 시간과 함께 한국의 치맥문화를 경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내한팀은 투표를 통해 가장 맛있는 메뉴로 황금올리브 치킨을 손꼽기도 했다.

내한팀 중 마담 태나르디에역을 엘리노어 모나스테리오은 평소 한국 문화에 관심이 많았는데 그 중 한국에 치킨만을 연구하기 위한 대학이 있다는 것에 놀라웠다“BBQ 치킨대학 방문해 직접 치킨을 조리해보니 맛있는 치킨이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알게 되어 흥미로운 시간이었고 귀국하여 친구들에게 자랑할 것이라고 말했다.

굽네치킨은 굽네 갈릭마왕동영상 광고 조회수 110만 돌파 소식을 전했다. 이 광고 영상은 지난달 21일 공개됐다. 전속모델 배우 김영대와 강민아의 카리스마 있는 분위기로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는 것. 광고 영상은 공개된 지 약 3주도 되지 않아 영상 조회수 약 114만회를 돌파했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광고가 시선을 확 사로잡는 느낌이라 너무 좋다”, “갈릭마왕 이름도 너무 잘 지은 것 같다”, “모델분들은 말할 것도 없이 멋있고 치킨 비주얼도 완벽해 침샘 폭발한다등 긍정의 반응을 보였다.

이에 굽네치킨은 동영상 조회수 110만 돌파를 기념해 이달 16일까지 배달의민족에서 3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 적용메뉴는 굽네 갈릭마왕+굽네 페퍼로니 찹찹 피자 세트 굽네 페퍼로니 찹찹 피자 단품이다.

호식이두마리치킨은 배달앱 요기요를 통해 전 메뉴 5000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기간은 11일부터 13일까지다. 호식이두마리치킨 전 메뉴를 요기요 앱을 통해 5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할인 프로모션 비용은 가맹점에 분담하지 않고 전액 호식이두마리치킨 가맹본부에서 부담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