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밈없이 당당한 매력과 분위기로 브랜드 뮤즈 선정, 메이크업 화보로 브랜드 모델 활동 시작

메이크업 브랜드 네케르(Neker)가 새로운 모델로 배우 천우희를 발탁했다고 23일 밝혔다.
메이크업 브랜드 네케르(Neker)가 새로운 모델로 배우 천우희를 발탁했다고 23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네케르(Neker)가 새로운 모델로 배우 천우희를 발탁했다고 23일 밝혔다.

네케르는 천우희 특유의 꾸밈없이 솔직하고 당당한 매력과 분위기가 개인 고유의 개성을 다채로운 컬러 스펙트럼으로 표현해주는 네케르의 지향점과 부합해 브랜드 뮤즈로 선정했다.

모델 선정과 더불어 네케르는 자연스러운 매력과 전형적인 틀에서 벗어난 아름다움을 통해 브랜드가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직간접적으로 전하며 MZ 세대와의 더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천우희는 네케르 메이크업 화보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네케르 모델 활동에 나선다.

네케르 관계자는 “네케르의 브랜드 철학과 가치에 부합하는 천우희를 뮤즈로 발탁하게 되어 기쁘다”며, “당당하면서도 독보적인 아름다움을 지닌 대표 배우로서, 표면적인 기준에서 벗어나 스스로 아름다움의 기준을 찾아가는 MZ세대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 곧 공개될 화보를 비롯해 앞으로 천우희와 함께 진행할 네케르의 다양한 활동에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