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롯 카로틴 라인의 주원료 당근에 대한 진정성 확인, 제주로 떠난 체험기, 4화 구성

스킨푸드가 모델 광희와 함께 캐롯 카로틴 주원료인 당근에 대한 진정성을 확인하고자 제주로 떠난 체험기를 공개했다.
스킨푸드가 모델 광희와 함께 캐롯 카로틴 주원료인 당근에 대한 진정성을 확인하고자 제주로 떠난 체험기를 공개했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스킨푸드가 모델 광희와 함께 캐롯 카로틴 주원료인 당근에 대한 진정성을 확인하고자 제주로 떠난 체험기를 공개했다. ‘당근로그’라는 이름의 영상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며 총 4화로 제작된다.

스킨푸드는 지난 3월 광희 특유의 통통 튀는 아이디어와 건강한 이미지가 고객에게 진정성 있게 다가가고자 하는 스킨푸드의 모습과 닮아있다고 생각해 모델로 발탁했다. 스킨푸드는 광희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전하고 싶은 이야기를 친근감 있게 전달하며 소통하겠다는 의지를 담아 이번 콘텐츠를 제작했다고 밝혔다. 8일 오후 공개될 1화에는 스킨푸드와 광희가 캐롯 카로틴의 주원료인 당근을 직접 확인하러 제주도로 떠나는 이야기를 담았다.

디지털 예능형 콘텐츠를 통해 소개하는 캐롯 카로틴은 스킨푸드가 첫 비건 라인으로 선보인 제품으로 카밍 워터 패드와 릴리프 크림, 핸드메이드 솝 3종 구성에 전 성분 그린 처방을 받았다. 카밍 워터 패드와 릴리프 크림은 영국 비건 단체인 비건 소사이어티와 한국 최초 비건 인증기관인 한국비건인증원에서 비건 인증을 받았고, 핸드메이드 솝은 한국비건인증원 등록을 완료했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스킨푸드의 진정성 있는 모습을 친근하게 표현하고자 모델 광희와 이번 콘텐츠를 기획했다”라며 “추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영상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