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한샘, 리바트, 까사미아’ 봄맞이 분주..신제품 출시부터 할인까지
‘이케아, 한샘, 리바트, 까사미아’ 봄맞이 분주..신제품 출시부터 할인까지
  • 전휴성 기자
  • 승인 2021.02.24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케아, 25일 ‘뷔글레크(BYGGLEK)’ 컬렉션 출시
한샘, 프리미엄 브랜드 바스바흐 출시
현대 리바트, 현대백화점 미아점에 리바트 미아점 오픈...토탈 인테리어 전시장
까사미아, 봄맞이 블라썸 쿠폰 증정 이벤트
가구·토탈 인테리어 업계가 봄맞이로 분주하다./ 사진: 각사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가구·토탈 인테리어 업계가 봄을 맞아 기지개를 펴고 있다. 이케아는 레고 그룹과 협업해 개발한 놀이 및 수납 솔루션 뷔글레크(BYGGLEK)’ 컬렉션을 오는 25일 국내 공식 출시한다. 한샘은 15년만에 프리미엄 브랜드 바스바흐를 선보였고, 현대 리바트는 현대백화점 리바트 미아점에 주방과 욕실 등 인테리어 리모델링을 포함한 토탈 인테리어 전시장을 오픈했다. 까사미아는 봄맞이 블라썸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24일 업계에 따르면, 우선 이케아 코리아는 레고 그룹과 협업해 개발한 놀이 및 수납 솔루션 뷔글레크(BYGGLEK)’ 컬렉션을 오는 25일 국내 공식 출시한다. 뷔글레크 컬렉션은 놀이가 집과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든다는 신념을 공유하는 이케아와 레고 그룹이 손잡고 개발한 신제품으로, 레고 블록과 수납 박스를 결합해 놀이와 수납·정리가 모두 가능한 스마트 수납 솔루션이다.

이번 컬렉션은 다양한 크기의 수납 박스 3(14900/17900/19900)1개의 블록세트 (19900) 등 총 4개 제품으로 구성된다. 레고 고유의 스터드(원형 돌기)가 부착된 수납 박스는 레고 빌드의 일부로 사용해 하나의 작품으로 조립, 전시할 수 있으며 레고의 다른 제품들과도 완벽하게 호환된다. 또한 놀이가 끝난 후 레고 블록을 보관하는 효율적인 수납 솔루션으로 사용할 수 있어 좁은 공간에서도 온 가족이 자유롭게 놀이의 즐거움과 공간 효율성을 높이는 정리 정돈을 모두 누릴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뷔글레크 컬렉션은 오는 25일부터 이케아 코리아 공식 온라인 몰에서 출시된다. 전 이케아 매장 (광명점, 고양점, 기흥점, 동부산점)에서는 이달 중 순차적으로 출시된다.

한샘은 15년만에 프리미엄 욕실 브랜드 '바스바흐'(BATHBACH)를 선보였다. 첫 제품으로 뉴클래식 스타일을 적용한 '바흐 5 프리모 화이트'를 출시했다.

바스바흐는 '키친바흐'(KITCHENBACH)에 이은 두 번째 프리미엄 브랜드다. 바스바흐는 첫 번째 제품은 '바흐 5 프리모 화이트'(BACH 5 Primo White)로 최근 부엌, 거실 등에서 최신 트렌드로 주목받고 있는 '뉴클래식'(New Classic) 스타일 인테리어가 적용됐다. 바스바흐는 기존 욕실대비 시공이 까다롭지만, 더욱 다양한 디자인 타일로 고급스러운 욕실을 구현한다. 또 타일뿐만 아니라 수전, 도기, 수납장 등도 프리미엄 제품을 적용한다.

신제품은 한샘디자인파크 목동점을 시작으로 전국 한샘디자인파크 한샘리하우스 한샘키친&바스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평형과 옵션에 따라 1000~3000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현대 리바트는 현대백화점 미아점 8층에 토탈 인테리어 전시장 리바트 미아점을 오픈하고 리빙 콘텐츠 차별화를 위해 업계 최초로 주방과 욕실 등 인테리어 리모델링을 포함한 토탈 인테리어 서비스에 돌입했다.

리바트 미아점매장 규모는 714(216), 현대백화점 15개 전 점포의 리빙 브랜드 매장 중 가장 크다. 이곳은 현대리바트의 소파와 식탁, 수납장 등 일반 가구부터 주방 가구(리바트 키친), 욕실(리바트 바스) 등은 물론, 조명·홈퍼니싱 소품까지 총망라된 토탈 인테리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리바트 미아점은 리빙존과 키친·바스존으로 구성된다. 리빙존은 거실과 안방, 서재 등 각 공간별 콘셉트에 맞춘 200여 종의 가구가 전시되며, 키친·바스존에는 주방과 욕실 제품을 선보이는 10여 개 쇼룸이 설치된다. 특히, 200여 종의 다양한 주방가구용 도어와 타일, 상판용 석재, 욕실용 도기 샘플 등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상세 설계 및 디자인 역량을 갖춘 20여 명의 리바트 플래너가 매장 내 상주해 전문 컨설팅 서비스도 제공한다.

까사미아는 내달 2일까지 봄맞이 블라썸 쿠폰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봄맞이 쿠폰 4종이 제공된다. 사용처는 까사미아 공식 쇼핑몰 굳닷컴 앱이다. 사용기간은 내달 2일 아침 959분까지다. 쿠폰 4종은 첫구매시 전상품 50% 할인쿠폰(5만원 이상 구매시 중복할인 가능), 전상품 5000원 할인 쿠폰(5만원 이상 구매시 중복할인 가능)과 카사미아 전용 1만원 할인 쿠폰(5만원 이상 구매시 중복할인 가능)2만원 할인 쿠폰((10만원 이상 구매시 중복할인 가능)이다.

쿠폰은 ID1회 발급만 가능하다. 중복 발급 및 재발급은 되지 않는다. 사용기간은 발급일로부터 3일까지다. 사용조건은 1개 상품에 대해 할인이 적용되고 중복할인은 가능하다. 단 앱에서만 사용해야 한다. 첫구매쿠폰은 최대 5만원까지만 할인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