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오는 13일까지 중동점 아우터 상품 포함해 20만원 이상 구매시 2만원 할인쿠폰 증정 '힐링위크 프로모션' 등
롯데백화점, 4일부터 13일까지 수험표 지참한 고객 대상...최대 70% 할인, 패션 상품 10만원 이상 사면 구매액의 10% 상당 롯데상품권 증정 '수능 프로모션'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이 대학 수학능력시험(수능)을 치른 수험생을 위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 사진: 현대백화점 제공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이 대학 수학능력시험(수능)을 치른 수험생을 위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올해는 코로나19로 신세계백화점은 수능 마케팅을 진행하지 않는다. 올해도 수능 수험표만 있으면 각종 혜택을 받을 수 있다.

3일 업계에 따르면, 우선 현대백화점은 오는 13일까지 중동점에서 수능이 끝난 수험생을 대상으로 아우터 상품을 포함해 20만원 이상 구매시 2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하는 '힐링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상 매장은 본관 1층부터 6층까지다. 현대백화점그룹 멤버십(H포인트)에 가입된 고객이 수험표와 신분증을 지참해 중동점 5층 사은데스크에 방문하면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천호점에서는 오는 6일까지 11층 사은데스크에 수험표와 신분증을 지참해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12층 식당가 매장에서 3만원 이상 구매할 때 1만원을 할인해주는 '청춘 쿠폰'을 증정한다.

롯데백화점은 4일부터 13일까지 '수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롯데쇼핑

롯데백화점은 4일부터 13일까지 수험표를 지참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70% 할인하고, 패션 상품을 10만원 이상 사면 구매액의 10% 상당을 롯데상품권으로 증정하는 '수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수험표 혜택은 11회에 한해 받을 수 있다.

우선 전점 NBA 매장은 3일부터 오는 6일까지 2021학년도 대학교 새내기를 위해 21%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라이프워크 매장에서는 3일부터 선착순 구매 사은행사를 열고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마스크스트랩을, 20만원 이상 구매 시 힙색을 증정한다. 또 인천터미널점, 평촌점, 수원점, 중동점, 구리점, 안산점 6개 점포 나이키 매장에서는 6일까지 20% 할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잠실점에서는 3일부터 왓코 앤듀 퀵실버록시 라코스테스포츠 지프 엘르 수용복 등 패션·스포츠 매장에서 최대 20%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강남점은 4일부터 10일까지 반스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상품권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롯데백화점 본점에서는 이월 상품 할인전이 진행된다. 4일부터 8일까지는 언더아머 컨버스 리바이스 블랙야크 코오롱스포츠 등 브랜드 상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인기 스포츠·아웃도어 브랜드 겨울 상품전'이 진행된다.

이 밖에 4일부터는 롯데백화점 라이브방송 채널 '100LIVE'에서 30여개 브랜드를 할인 판매한다. 겨울철 필수 아이템인 '어그' 부츠는 최대 70%스웨이드 미니 보우와 클래식 미니 플러프는 9만원대 조이라이슨 핸드백 블랙 에디션은 단독으로 15% 할인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 최선을 다한 수험생들을 격려하고 새 출발을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