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뷰티 신제품, 트렌디 향 핸드크림부터 꿀 세안제까지
23일 뷰티 신제품, 트렌디 향 핸드크림부터 꿀 세안제까지
  • 장하영 기자
  • 승인 2020.10.23 2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샤는 ‘데어바디 핸드크림’, 메소드는 ‘메소드X키티버니포니 콜라보레이션 핸드워시’, 뷰티드라마 ‘코코앤코코 허니 휘핑 올클린 밤’ 출시
미샤는 겨울에 필요한 ‘데어바디 핸드크림’을, 메소드는 세련된 디자인의 ‘메소드X키티버니포니 콜라보레이션 핸드워시’를, 뷰티드라마는 세안제 ‘코코앤코코 허니 휘핑 올클린 밤’을 출시한다.
미샤는 겨울에 필요한 ‘데어바디 핸드크림’을, 메소드는 세련된 디자인의 ‘메소드X키티버니포니 콜라보레이션 핸드워시’를, 뷰티드라마는 세안제 ‘코코앤코코 허니 휘핑 올클린 밤’을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3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미샤는 겨울에 필요한 ‘데어바디 핸드크림’을, 메소드는 세련된 디자인의 ‘메소드X키티버니포니 콜라보레이션 핸드워시’를, 뷰티드라마는 세안제 ‘코코앤코코 허니 휘핑 올클린 밤’을 출시한다.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 미샤는 촉촉한 ‘데어바디 핸드크림’ 8종을 출시한다. ‘데어바디 핸드크림’은 벨벳 크림 제형에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향을 담은 제품이다.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고 은은한 잔향이 오래도록 지속된다. 시어버터가 함유되어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고 병풀추출물이 건조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한다. 매혹적인 느낌의 ‘데어센트’, 이국적인 ‘산타 모니카 해변’, 파우더 향의 ‘5성급 호텔 침구’, 자몽의 상큼함을 담은 ‘깐자몽’ 4종을 먼저 출시하며 ‘서울숲618’, ‘양재꽃시장’, ‘연애세포부활’ 등 4종은 11월 출시 예정이다.

LG생활건강의 브랜드 메소드는 패브릭 브랜드 키티버니포니와 협업한 ‘메소드X키티버니포니 콜라보레이션 핸드워시’ 4종을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메소드만의 세련된 시그니처 디자인인 물방울 용기에 키티버니포니의 감각적인 패턴을 입혀 욕실의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메소드 핸드워시는 알로에베라 추출물이 함유된 약산성 포뮬러로 손 세정 후에도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 또한 항균 인체 적용 테스트 및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요즘과 같이 손을 자주 씻을 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샌프란시스코에 위치한 퍼퓸 하우스에서 조향한 고급스러운 향기를 가졌다. 허브가 가득한 정원의 싱그러운 자연을 담은 바질향, 산뜻한 녹차를 품은 듯한 그린티&알로에향, 상큼하면서도 화사한 핑크 그레이프후르츠향, 햇살 가득한 프랑스의 라벤더밭을 연상시키는 프렌치 라벤더향까지 총 4가지다.

뷰티 브랜드 뷰티드라마는 세안제 ‘코코앤코코(COCO&COCO) 허니 휘핑 올클린 밤’을 출시한다. 코코앤코코 허니 휘핑 올클린 밤은 벌꿀 등 자연에서 추출한 천연 원료만을 배합하여 4주 숙성 과정을 거쳐 만들어졌다. 미국 식품의약국(FDA) 지정 검사기관의 피부 유해 성분과 인체 자극 테스트를 통과했다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