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럼카인드 손에 사용하는 세럼 ‘블랙 블라썸 핸드세럼’ 출시, 블랙루즈 아이돌 크래비티 포토카드 증정 ‘에어 핏 벨벳틴트 7’ 출시

세럼카인드는 손에 사용하는 세럼 ‘블랙 블라썸 핸드세럼’을, 블랙루즈는 가벼운 텍스처의 ‘에어 핏 벨벳틴트 7’을 선보인다.
세럼카인드는 손에 사용하는 세럼 ‘블랙 블라썸 핸드세럼’을, 블랙루즈는 가벼운 텍스처의 ‘에어 핏 벨벳틴트 7’을 선보인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6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세럼카인드는 손에 사용하는 세럼 ‘블랙 블라썸 핸드세럼’을, 블랙루즈는 가벼운 텍스처의 ‘에어 핏 벨벳틴트 7’을 선보인다.

세럼 브랜드 세럼카인드는 블랙 블라썸 드롭의 효능을 담은 ‘블랙 블라썸 핸드세럼’을 선보인다. 겨울 거칠어지기 쉬운 손을 집중 케어하는 제품으로 세럼 제형으로 끈적이지 않는 보습을 전달한다. 블랙 튤립의 고급스러운 플로럴 계열의 향을 가졌다.

블랙 튤립 파우더를 함유해 손의 피부 장벽을 개선시켜주며, 베타글루칸 성분이 외부환경으로부터 손상 받은 손을 회복시켜 진정에도 효과적이다. 임상 테스트를 통해 외부 자극에 의해 손상된 피부 장벽이 개선되는 것을 검증했다. 브랜드 측은 출시를 기념해 ‘블랙 블러썸 드롭’ 세럼과 ‘블랙 블라썸 핸드세럼’을 특별 구성한 ‘더 포에트리 오브 블랙 블라썸’ 세트도 선보인다.

색조 브랜드 블랙루즈는 아이돌 포토카드와 구성한 ‘에어 핏 벨벳틴트 7’을 출시한다. 최근 브랜드 모델로 선정한 크래비티 포토카드를 제품 구매시 증정한다. 에어핏 벨벳 틴트는 깃털처럼 가벼운 에어핏 텍스처가 특징이며, 선셋크라운, 관능적번트퀸, 써니사이드업, 더스트펌킨, 독보적칠리킹 다섯 가지 색상으로 구성했다. 크래비티 포토카드 증정은 오는 11월 9일까지 진행하며 자사 브랜드 몰, 랄라블라 온라인 몰, 랄라블라 오프라인 매장에서 실시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