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라겐 라인 전제품 최대 85% 할인, 여름 예민 피부 위한 세트 반값 할인 등

라비오뜨가 한가위를 맞이해 스킨케어 제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라비오뜨가 한가위를 맞이해 스킨케어 제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라비오뜨가 한가위를 맞이해 스킨케어 제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 프로모션은 오는 14일부터 30일까지 라비오뜨 온라인 몰에서 진행된다.

라비오뜨는 콜라겐 전문 기업 독일 젤리타사의 22개국 특허 콜라겐 성분(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추출물)을 담아 떨어진 피부 탄력을 케어해 주는 ‘콜라겐 풀 업 트리트먼트 에센스’, ‘프리미엄 콜라겐 풀 업 아이크림’, ‘프리미엄 콜라겐 풀 업 마스크 세트’로 구성 된 ‘콜라겐 스페셜 세트’를 비롯 콜라겐 라인 전 제품을 최대 85% 할인가로 선보인다.

이 외에도 여름 내내 자외선에 자극 받고 실내 에어컨 바람에 예민해진 피부를 관리해주는 ‘린든 블라섬 딥 모이스처 세트’와 남성 고객들을 위한 ‘디어 린든 옴므 모이스처 세트’를 반 값 할인 된 가격인 2만 9천원으로 만나볼 수 있다.

라비오뜨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베스트셀러 스킨케어 제품들을 합리적으로 구매 할 수 있는 기회”라며, “추석을 맞아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많은 분들의 고민을 덜어주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