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멀 포어 클리어 토너’, ‘미니멀 포어 텐션 세럼’, ‘미니멀 포어 투 스텝 인텐시브 마스크’ 구성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가 모공 케어 라인 ‘미니멀 포어’ 3종을 오는 24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가 모공 케어 라인 ‘미니멀 포어’ 3종을 오는 24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가 모공 케어 라인 ‘미니멀 포어’ 3종을 오는 24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미니멀 포어 3종은 ‘미니멀 포어 클리어 토너’, ‘미니멀 포어 텐션 세럼’, ‘미니멀 포어 투 스텝 인텐시브 마스크’로 구성됐다. 토너와 세럼은 피지와 모공 및 피지 개선 인체 적용 테스트를 완료했고, 투 스텝 인텐시브 마스크는 즉각적 모공 수축 인체 적용 테스트를 완료했다.

‘미니멀 포어 클리어 토너’는 데일리 필링 효과로 각질과 노폐물을 부드럽게 케어해 청정한 피부 환경을 만드는 제품이다. 과잉 피지를 개선해 번들거림을 완화해주고 뽀송한 피부 상태를 유지한다. 세안 후 내용물을 화장솜에 묻혀 피부결을 따라 부드럽게 닦아낸 뒤 남은 내용물을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키면 된다.

‘미니멀 포어 투 스텝 인텐시브 마스크’는 코 부위와 나비존의 모공을 집중 케어 해주는 2단계 시트 마스크다. 1단계인 ‘퓨리파잉 마스크 시트’를 코 위에 10분간 붙여주면 딱딱하게 굳은 피지가 부드럽게 연화되어 동봉된 면봉만으로 부드럽게 제거가 가능하다. 2단계인 ‘타이트닝 마스크 시트’를 붙이면 나비존의 넓은 모공 부위를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 ‘미니멀 포어 투 스텝 인텐시브 마스크’는 사용 후 따로 씻어낼 필요가 없어 더욱 간편하고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미니멀 포어 텐션 세럼’은 청정해진 모공에 산뜻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하고 모공 타이트닝 효과를 부여하는 제품이다. 유리탄산, 중탄산이온, 나트륨 성분이 풍부한 ‘제주 산방산 탄산 온천수’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한다.

한편, 티르티르는 피부에 과학적 연구 및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담아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과 빛을 선사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는 뷰티 브랜드다.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아티스트 백현이 브랜드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