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 메이저리거 출전 경기 중심 하루 최대 4개 경기 U+프로야구 앱에서 생중계 및 하이라이트 VOD 제공

 ‘해외야구’ 메뉴에서 일별 경기 일정과 대진표, 하이라이트 한번에 확인 가능

사진:LG유플러스
사진:LG유플러스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LG유플러스는 프로야구 전용 앱 ‘U+프로야구’에서 류현진(토론토 블루제이스)이 선발 투수로 나서는 탬파베이 레이스와의 오는 25일 오전 7시 40분(이하 한국시간) 개막전 경기를 시작으로 미국 메이저리그(MLB) 경기를 실시간 생중계한다.

24일 LG유플러스는 U+프로야구 앱을 통해  메이저리그 2020시즌 동안 한국인 메이저리거 출전 경기 중심으로 하루 최대 4개 경기를 중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에 따라 야구팬들은 출퇴근 등 이동 중에도 U+프로야구를 통해 모바일로 미국 메이저리그 경기를 시청할 수 있게 됐다. 

현재 미국 메이저리그에서 활약하고 있는 한국인 선수로는 류현진, 추신수, 최지만 등이 있다. 특히 류현진과 최지만(템파베이 레이스) 선수는 25일 오전 개막전 맞대결이 예정돼 있다.

이 외에도 김광현(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선수는 미국 메이저리그 데뷔를 앞두고 있다. 김광현 선수가 속한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는 25일 오전 9시 15분 피츠버그 파이어리츠를 상대로 개막전을 진행한다.

경기 시청 방법은 U+프로야구 앱에 접속해 홈 화면 아래 ‘중계’ 탭 선택 후 상단 ‘해외야구’에 들어가면 된다. 생중계는 물론 한국인 메이저리거 출전 경기 일정과 미국 메이저리그 전체 경기 일정, 대진표, 지난 경기 하이라이트 영상도 확인할 수 있다. 

U+프로야구는 가입 중인 통신사 관계없이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해 이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 엄주식 야구서비스팀장은 “코로나19로 개막이 지연된 2020시즌 메이저리그가 드디어 개막하며 국내 해외야구팬 고객들에게 언제 어디서나 감상할 수 있도록 서비스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 야구팬이 원하는 다양한 야구 생중계, 야구 콘텐츠 확보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