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 색상+미러...6일 자급제폰 출시
4일부터 삼성전자 홈페이지 및 11번가서 사전판매

4일 삼성전자가 홈페이지와 11번가에서 갤럭시 Z 플립’ 미러 골드 사전판매 한다.(사진: 삼성전자)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폼팩터 폴더블폰 소장욕을 자극하는 색상이 나왔다. 골드 미러다. 여심뿐만 아니라 남심까지 자극한다. 삼성전자는 오는 6일 갤럭시 Z 플립미러 골드(Mirror Gold) 색상을 국내 출시한다. 시든 갤럭시 Z 플립의 소심을 되살리지 주목된다.

4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오는 6일 출시되는 갤럭시 Z 플립미러 골드 색상은 골드 색상에 세련된 감각을 더 해 우아한 프리미엄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로써 갤럭시 Z 플립은 미러 퍼플(Mirror Purple), 미러 블랙(Mirror Black), 미러 골드까지 총 3가지의 색상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

정밀한 공법과 유려한 글래스 마감을 통해 과감하면서도 섬세한 빛을 담은 스타일을 완성했다는 호평을 얻고 있는 갤럭시 Z 플립은 이번 미러 골드 색상으로 다시한번 Z플립 열광을 재현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갤럭시 Z 플립미러 골드 색상은 오는 6일 이동통신 3사와 자급제 제품으로 출시되며, 전국 디지털프라자, 각 이동통신사 오프라인 매장과 삼성전자 홈페이지, 이동통신사 온라인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정식 출시에 앞서 4일 삼성전자 홈페이지와 11번가에서 갤럭시 Z 플립미러 골드 색상 자급제 모델 사전 판매를 진행한다.

삼성전자는 5월 한 달간 갤럭시 Z 플립을 구매한 전체 고객 대상으로 갤럭시 버즈+’ 99000원 구매 쿠폰과 정품 액세서리 또는 웨어러블 제품 5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삼성전자는 갤럭시 Z 플립미러 골드 출시를 기념해 갤럭시 Z 플립꾸미기, ‘갤럭시 Z 플립사용 꿀팁 공유하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