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5월 감사선물 · 메세지 대신 전해 드려요".. 가정의달 캠페인 진행
LG유플러스,"5월 감사선물 · 메세지 대신 전해 드려요".. 가정의달 캠페인 진행
  • 강진일 기자
  • 승인 2020.04.27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적 거리두기’로 만날 순 없어도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은 가족, 친구들에게 응원메시지와 선물 전달 이벤트 5월 한달 간 진행
(사진:LG유플러스)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LG유플러스가 '가정의 달 5월' 을 맞이해 가족과 친구 등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메세지와 선물을 대신 전달하는 ‘우리 곧 봐U+’ 응원메시지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 참여는 선물을 보내고 싶은 부모님, 자녀, 부부(커플), 친구 등 대상으로 사연과 응원메시지를 써서 LG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메뉴에 올리면 된다. 선물받은 사람들이 받은 선물과 메세지를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에 올리면 참여자도 모바일 커피교환권을 받을 수 있다. 

27일 LG유플러스에 따르면, 이번 ‘우리 곧 봐U+’ 응원메시지 캠페인은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일상화되며 만날 순 없어도 감사, 응원의 마음을 전하고 싶은 소중한 가족, 친구들에게 진심을 담은 메시지와 선물을 LG유플러스가 대신 전하는 ‘언택트(비대면)’ 캠페인이다. 

우리 곧 봐U+ 캠페인은 5월 한 달간 진행된다. LG유플러스 고객이 매주 메세지와 선물 받을 대상을 달리해 LG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메뉴에서 응모하면 된다.

1주차에는 부모님, 2주차 자녀, 3주차 커플/부부, 4주차 친구 대상 사연과 응원메시지를 응모할 수 있으며 매주 1000명씩 총 4000명의 고객에게 분홍색 선물박스와 메시지가 전달된다. 1주차 부모님을 위한 사연 작성과 응모는 오는 29일부터 5월 7일까지다.

당첨 여부는  5월 12일 홈페이지 공지와 개별 문자로 확인할 수 있고, 15일까지 대상자에게 선물과 메시지가 배송된다.

선물박스는 두 가지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1~4주차 공통으로 종합 과자 선물세트가 있고, ▲부모님을 위한 꽃다발과 면역비타민 ▲자취하는 자녀를 위한 간편식 세트 ▲커플/부부를 위한 홈쿠킹 세트 ▲친구를 위한 한정판 라면 세트 등 대상별로 알맞게 구성돼 있다.

또한 선물 받은 가족, 친구가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을 통해 인증하면 응원메시지를 작성한 LG유플러스 고객에게 모바일 커피교환권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도 동시 진행된다.

LG유플러스 권아영 고객체험혁신팀장은 “코로나19로 직접 만나 선물을 전달하기 어려운 상황과 ‘언택트’ 소비 트렌드 확산에 맞춰 가정의 달 ‘우리 곧 봐U+’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항상 감사한 LG유플러스 고객에게 보답하는 마음을 전하는 캠페인과 이벤트 지속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