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그 모바일, 2주년 업데이트 실시 이벤트도 진행
배그 모바일, 2주년 업데이트 실시 이벤트도 진행
  • 장하영 기자
  • 승인 2020.03.13 1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틀그라운드 2주년 업데이트 기념 슬로건 ‘2gether We Play!’, 무작위로 나타나는 오락 콘셉트 공간, 친구 초대와 누적 접속으로 증정 이벤트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글로벌 출시 2주년을 맞아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글로벌 출시 2주년을 맞아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글로벌 출시 2주년을 맞아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펍지주식회사는 지난 2018년 3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2주년 기념 슬로건 ‘2gether We Play!(투게더 위 플레이!)’에 맞춰 유저들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에란겔 테마파크는 클래식 모드 에란겔 맵에서 확률에 따라 출현하며 무작위로 나타나는 전자오락 콘셉트의 공간이다. 에란겔 내 일부 지역에 테마파크가 등장해 유저들은 놀이기구와 미니 게임을 즐기며 축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헌트 게임, 스페이스 워, 3x3 랜덤 뽑기, 과녁 맞히기 등 다양한 게임기와 놀이기구가 배치돼, 색다른 재미를 맛볼 수 있다. 게임기는 매치 시작 전 에란겔 시작섬 또는 로비의 미니 배너를 통한 특설 게임센터에서도 즐길 수 있고 게임 코인으로 이용 가능하다. 게임 코인은 필드 드롭 및 로비에서의 미션 달성 등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미니 게임 완료 시 획득한 포인트 랭킹에 따라 다양한 보상도 받게 된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글로벌 출시 2주년 테마가 적용된 ‘로얄패스 시즌 12’도 새롭게 오픈했다. 2주년 콘셉트의 비행기·다시아·프로필·총기 스킨 등이 제공되고 100레벨 달성 시 ‘설국 갑옷 세트’ 또는 ‘나이트 캣츠 세트’ 중 선택하여 획득 가능하다. 또한 RP(랭크 포인트)를 사용해 1주년 스킨을 교환할 수도 있다.

펍지주식회사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유저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2주년 기념 이벤트를 마련했다. 3월 22일까지 진행되는 친구 초대 이벤트는 휴먼 상태의 친구를 초대할 때마다 치킨 메달 4개씩 최대 24개를 지급한다. 초대받은 친구가 미션을 성공하면 고등급 스킨 획득이 가능한 고급 상자를 비롯해 치킨 메달, 교환권 조각 등을 추가 제공한다. 3월 28일까지는 ‘누적 로그인 이벤트’를 통해 7일 누적 접속하는 유저 대상으로 2주년 기념 테두리 및 로비 테마(60일제), 치킨 메달 등을 증정한다.

또한 미니 게임을 플레이한 횟수에 따라 ‘격투 레전드 머리장식(영구제)’, ‘격투 레전드 세트(영구제)’, 치킨 메달을 주며 미니 게임을 통해 얻는 퍼즐 조각으로 퍼즐을 완성할 경우 2주년 기념 칭호(영구제)를 지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