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릿 패션 브랜드 커버낫과 협업, 후드티, 크루넥, 모자 등 디자인에 적용 20일부터 한정수량 판매

배틀그라운드를 운영하는 펍지주식회사가 국내 스트릿 패션 브랜드 커버낫(COVERNAT)과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배틀그라운드를 운영하는 펍지주식회사가 국내 스트릿 패션 브랜드 커버낫(COVERNAT)과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배틀그라운드를 운영하는 펍지주식회사가 국내 스트릿 패션 브랜드 커버낫(COVERNAT)과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배틀그라운드 X 커버낫’ 컬래버레이션 굿즈는 후드티, 크루넥, 백팩, 모자, 담요, 그립톡, 키링 등에 배틀그라운드를 상징하는 아이템과 디자인 등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해당 굿즈는 지난주 ‘지스타(G-STAR) 2019’에서 선발매돼 큰 호응을 얻었으며 일부 상품은 하루 만에 품절되며 배틀그라운드 IP의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배틀그라운드 X 커버낫 컬래버레이션 제품은 20일부터 한정 수량 판매한다.

펍지주식회사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 2종의 커버낫 컬래버 스킨(후드티, 백팩)을 함께 선보인다. 온오프라인 판매처에서 배틀그라운드 X 커버낫 컬래버레이션 제품 구매 시 선착순 4000명에게 커버낫 컬래버 스킨을 증정하며 해당 스킨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게임 이벤트를 통해서도 획득 가능하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