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엘,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 단독 세트 출시...로라메르시에, ‘블러쉬 컬러 인퓨전’ 등 선물 추천
세포라, 화이트데이 선물 맞춤 상품 제안...현대백화점, 랑콤,디올, 딥디크 등 화장품 및 향수 제안

화장품과 유통업계가 14일 화이트데이를 위한 프로모션에 돌입했다.(사진: 각사)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화장품과 유통업계가 14일 화이트데이를 위한 프로모션에 돌입했다. 일부 업체는 화이트데이 한정판 세트를 출시했고, 유통업체에서는 할인 및 샘플 증정 등의 행사를 진행한다.

11일 업계에 따르면, 우선 키엘은 화이트데이 기프트 세트를 출시했다. 해당제품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 단독으로 판매된다.

화이트데이를 맞아 키엘이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 단독으로 출시한 선물세트/ 키엘

이번에 키엘이 출시한 화이트데이 선물세트는 10년 연속 대한민국 No.1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국민 수분크림 울트라 훼이셜 크림 50ml와 수분 크림과 함께 사용하기 좋은 동일 라인의 클렌저와 토너 대용량 샘플로 실속 있게 구성됐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을 통해 간편하게 선물 가능함은 물론, 사랑스런 하트 디자인의 패키지에 특별 포장 서비스를 제공해 마음을 전하는 선물로 제격이다. 키엘 화이트데이 기프트 세트 가격은 4만원대로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에서만 단독으로 구매 가능하다.

로라메르시에가 추천한 화이트데이  선물/ 로라메르시에 

프렌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로라 메르시에도 화이트 데이선물 아이템을 마련했다.  로라 메르시에가 추천한 화이트데이 선물 아이템은 은은하게 퍼지듯 생기를 더해주는 블러쉬 컬러 인퓨전과 벨루어 익스트림 매트 립스틱이다. 우선 블러쉬 컬러 인퓨전은 자연스러운 터치가 가능하여 초보자들도 부담없이 치크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치크 입문템으로 부드럽고 고운 입자로 뭉침 걱정없이 자연스럽게 볼 위에 얹어지며 발색 횟수에 따라 다양한 이미지를 표현할 수 있다. ‘벨루어 익스트림 매트 립스틱은 단 한번의 터치에도 독보적인 매력을 선사하며 커피 잔에도 잘 묻어나지 장점으로 데이트를 즐기는 연인을 더욱 행복하고 사랑스럽게 만들어 주는 제품이다.

로라메르시에가 두 번째로 추천한 아이템은 쿠션이다. 지난 1, ‘새해 새 쿠션으로 선보인 플로리스 뤼미에르 래디언스-퍼펙팅 쿠션 SPF 50/PA+++’은 정교하고 미세하게 정제된 다이아몬드 파우더를 함유해 어떠한 각도에서도 화사하게 빛나는 광채 효과를 선사한다. 화이트 데이를 맞아 특별히 선보이는 고급스러운 블랙 쿠션 파우치를 증정한다.

로라메르시에의 3번째 추천상품은 향수가 필요 없는 로라 메르시에만의 달콤한 향기의 바디 기프트 세트다. ‘수플레 바디 크림과 핸디한 사이즈로 휴대까지 간편한 핸드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다. 화이트 데이 에디션으로만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선물 세트는 구매 시, 미니 사이즈의 바디 버터, 퓨어 캔버스 프라이머 샘플, 로라 메르시에 뷰티 백까지 함께 증정해 실속까지 더했다.

세포라가 추천한 화이트데이 여심저격 선물/ 세포라

세포라는 여심을 사로잡는 달콤한 화이트데이 선물전을 진행한다. 우선 립 선물을 위한 상품으로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무슈생 로랑의 'LOVE' 타이포그래피를 담은 새로운 패키지를 입고 한정 출시된 입생로랑의 아이코닉 립스틱이자 베스트셀러인 '루쥬 쀠르 꾸뛰르' 쉬머 스파클을 담아 유리알처럼 탱글한 입술을 표현하는 투페이스드 '리치앤 대즐링 하이 샤인 스파클링 립 글로즈 #You Up?' 키스를 부르는 입술을 연출할 수 있는 맑은컬러감과 자연스러운 플럼핑 효과의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 #148' 오프라 코스메틱가 새롭게 출시한 사랑스러운 로즈 핑크 컬러의 립스틱 #200’ 등이다.

향수로는 패션 하우스의 감성을 그대로 담은 감각적인 향과 세련된 보틀 디자인이 돋보이는 로에베에서새롭게 출시한 아우라 핑크 매그놀리아 EDP’달콤한 아몬드 노트와 따뜻한 시더우드가 만나 머스크, 바닐라의 그윽함으로마무리되는 반클리프 앤 아펠의 '꼴렉시옹 부와 다망드 EDP' 청초한 야생화 향기와 부드러운 앰버, 머스크 향이 어우러진 논픽션의 '가이악 플라워 EDP'브랜드의 시그니처 향인 블루 바질과 자몽, 네롤리, 시더우드의 조화로 상큼하고 사랑스러운 꽃 향기가 느껴지는 티파니 '앤러브 포 허' 등이 여심 저격에 나섰다.

실속형 중저가 선물을 고려 중인 남성을 위한 바디케어 제품도 마련됐다.러블리한 색감과 디자인에 기본에충실한 성능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까지 모두 갖춘 세포라의 시그니처 브랜드 세포라 컬렉션의배쓰 & 바디 제품풍성한 거품으로 순한 클렌징을 돕는 멜팅 샤워 젤리 바디 워시크리미한 텍스처의 너리싱 샤워 밤부드럽게 각질을제거해 매끈한 피부로 가꿔주는 엑스폴리에이팅 바디 그라니타끈적임 없이 피부에 수분을 채워주는 프레시 모이스처라이징 바디 밀크와 가볍고 산뜻한서프라이즈 플라워 바디 미스트매력적인 세포라 컬렉션의 향기 중 화이트데이에 어울리는 향으로 피오니와 스위트 피가 블렌딩된 ‘Pillow Battle (필로우 배틀)’ 등이 있다.

현대백화점이 마련한 화이트데이 명품 화장품 선물전/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은 화이트데이를 위한 추천상품을 소개하고 선물을 구매하는 남심잡기에 나서고 있다. 현대백화점이 추천한 명품 화장품은 랑콤, 디올, 바비브라운 등이다. 기간은 이달 15일까지다. 랑콤은 EPd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 30ml 세트, 제니피끄 에센스 75ml 등 화이트데이 특별세트 구매고객에게 모델 수지의 화보속 베스트 데일립 립 컬러 체험키트와 랑콤 베스트 스킨케어 샘플 패키지를 증정한다. 또한 립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특별한 선물을 위한 필로우 포장 케이스도 증정한다. 디올은 뉴 디올 어딕트 스텔라 라인 6/15만원 이상 구매시 각각 스텔라 핀, 스텔라 파우치를 증정한다.

또한 디올 뉴 캡춰 토탈 쎌 에너지 슈퍼 포텐트 세럼 구매시 캡춰 토탈 퍼밍 앤드 링클-코렉팅 크림 3ml, 그 외 제품 구매시 토탈 쎌 에너지 슈퍼 포텐트 세럼 3ml를 증정한다. 이달 22일까지 디올을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는 디올 베스트셀러 셈픔 1종을, 10만원 이상 구매시 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 소바쥬 오드 뚜알렛 샘플을, 24만원 이상 구매시 디올 베스트셀러 4종 키트& 파우치를 증정한다.

바비브라운은 뉴 세럼 쿠션 구매시 쿠션 퍼프 1종을 추가 증정하고 세럼 파운데이션 구매시 25000원 상당의 미니 프라이머를 증정한다. 아울러 10만원 이상 구매시 2종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15만원 이상 구매시 파우치 포함 3종 사은품도 증정한다. 향수 선물을 위한 추전으로는 아틀리에 코롱 포멜로파라디(30ml) 구매시 샘플 2종을 증정한다. 딥티크 오드뚜알렛 롬브로 단로(100ml) 구매시 샘플 2종을, 구딸파리의 쁘띠뜨 쉐리 오 드 퍼퓸(30ml)구매시 핸드밤 듀 자르뎅(5ml)를 증정한다. 아쿠아 디 파르마의 피오니아 노빌레 오 드 퍼퓸(20ml)8만원대, 블가리의 로즈 골데아 블러썸 딜라이트 EDP 75ml 스프링(로즈 골데아 블러썸 딜라이트 15ml 미니어쳐 스프레이+블가리 스프링 파우치)14만원대에 판매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