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 수량 출시, 칼렌듈라 추출물 함유해 피부 장벽 개선, 고농축 세럼 포뮬러로 바르는 순간 세럼이 터지며 흡수

키엘이 피부 장벽을 개선하는 칼렌듈라 세럼 크림을 100ml 대용량으로 한정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키엘이 피부 장벽을 개선하는 칼렌듈라 세럼 크림을 100ml 대용량으로 한정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키엘이 피부 장벽을 개선하는 칼렌듈라 세럼 크림을 100ml 대용량으로 한정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칼렌듈라 세럼 크림은 키엘의 베스트셀러인 칼렌듈라 꽃잎 토너와 같은 라인의 크림으로, 칼렌듈라 추출물을 함유하여 1시간 만에 피부 장벽을 개선해준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칼렌듈라 꽃잎은 고대 그리스 로마 시대부터 피부에 사용할 정도로 피부 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자랑하며, 외부환경으로 인해 자극 받은 피부 장벽을 개선해준다는 주장이다.

칼렌듈라 세럼 크림은 칼렌듈라 꽃잎이 함유된 고농축 세럼이 크림 속에 담긴 독특한 포뮬러로, 피부에 바르는 순간 크림 속 고농축 세럼이 터지며 산뜻하고 촉촉하게 흡수된다. 칼렌듈라 세럼 크림 대용량은 100ml에 9만 5천원 대로, 기존 50ml 대비 2배 커진 용량을 약 15% 절약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