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크프루프 마커 펜 라이너’ 드로잉이 가능한 마커 타입 선명한 라인 오래 지속, ‘골드 콜라겐 리퀴드 라이너’ 섬세한 브러쉬가 또렷하게 표현

LG생활건강의 메이크업 브랜드 fmgt가 풍부한 발색과 지속력을 지닌 아이라이너 2종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의 메이크업 브랜드 fmgt가 풍부한 발색과 지속력을 지닌 아이라이너 2종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LG생활건강의 메이크업 브랜드 fmgt가 풍부한 발색과 지속력을 지닌 아이라이너 2종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마커 타입의 ‘fmgt 잉크프루프 마커 펜 라이너’와 리퀴드 타입의 ‘fmgt 골드 콜라겐 리퀴드 라이너’다.

‘fmgt 잉크프루프 마커 펜 라이너’는 안정감 있게 드로잉이 가능한 마커 펜 타입의 아이라이너 제품으로, 흔들림 없이 쉽고 간편하게 날렵한 아이라인을 표현할 수 있다. 또한 풍부한 잉크 컬러가 유수분에도 번짐 없이 선명한 라인을 오래 유지시키는 잉크프루프 시스템이 적용됐다.

‘fmgt 골드 콜라겐 리퀴드 라이너’는 얇고 섬세한 브러쉬가 정교하고 또렷한 눈매를 완성해주고, 골드 및 콜라겐 성분과 함께 피부 윤기와 보습에 도움을 주는 로얄젤리 추출물과 판테놀 성분이 더해져 피부 자극 없이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