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욱 부드럽고 촉촉하게 보습력 한층 높아져...피부 보습 17.9%, 윤기 15.8% 증가

더페이스샵이 ‘망고씨드 클렌징 티슈’를 리뉴얼 출시했다. (사진: LG생활건강)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더페이스샵이 망고씨드 클렌징 티슈를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 리뉴얼로 더욱 부드럽고 촉촉하게 보습력을 한층 높인 클렌징 티슈로 거듭났다. 망고씨드 클렌징 티슈는 지난 2013년 첫 출시돼 현재까지 2백만개 이상 판매된 명실상부한 더페이스샵의 스테디셀러다.

20일 더페이스샵에 따르면, 새롭게 리뉴얼된 망고씨드 클렌징 티슈는 주성분이 보강됐다. 망고 추출물과 망고씨드 버터의 풍부한 영양 성분이 함유된 것. 이 성분들은 클렌징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보습감을 제공한다. 또한 티슈는 피부 표면에 밀착되는 엠보싱 코튼 소재로 피부 자극 없이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말끔하게 지워주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클렌징 액상 함유량을 기존 제품 대비 8% 늘려 더욱 촉촉하고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실제로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가 21명을 대상으로 망고씨드 클렌징 티슈의 사용 전과 후를 비교한 임상테스트 결과 클렌징 티슈1회 사용만으로 피부의 보습은 17.9%, 윤기는 15.8% 증가한 것으로 확인됐다.

아울러 메틸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등 총 8가지의 피부 유해 우려 성분 배제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