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힐튼 호텔에서 100여명의 아동과 한부모 참석, 성탄장식 만들기와 마술쇼, 김새해 작가의 자존감 수업 진행. 참석하지 못한 시설에도 300여개 선물 전달 예정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과 정샘물뷰티 임직원들이 대한사회복지회 한부모가정과 아동을 위한 파티를 열고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과 정샘물뷰티 임직원들이 대한사회복지회 한부모가정과 아동을 위한 파티를 열고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했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과 정샘물뷰티 임직원들이 대한사회복지회 한부모가정과 아동을 위한 파티를 열고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했다.

지난 16일 서울 밀레니엄 힐튼호텔에서 열린 파티에는 100여명의 아동과 한부모가 참여했으며, 아이들을 위한 성탄장식 만들기와 마술쇼, 엄마들을 위한 김새해 작가의 자존감수업이 함께 진행됐다.

정샘물은 “어려운 순간이 오더라도 엄마가 절대 포기하지 말랬다는 아동의 말에 감동받았다”며 “혼자 아이를 키우는 것이 쉽지 않을 텐데 잘 키워줘서 엄마들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정샘물뷰티는 이날 파티에 참석하지 못한 대한사회복지회 한부모가족복지시설 및 아동복지시설에도 300여개의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할 예정이다. 정샘물은 대한사회복지회를 통해 수년 전부터 입양을 기다리는 아동을 위해 꾸준한 기부를 해왔으며, 지난해부터는 미혼모 자립을 위해 공동캠페인을 여는 등 지원을 지속해 오고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