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호주에 총 6개의 매장, 플래그십 스토어에는 큐레이션 존과 리사이클링 존 마련, 제주에서 영감을 받은 ‘제주 라운지’

이니스프리가 11일 호주 시드니 웨스트필드 쇼핑센터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이니스프리가 11일 호주 시드니 웨스트필드 쇼핑센터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이니스프리가 11일 호주 시드니 웨스트필드 쇼핑센터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호주 내 첫 플래그십 스토어다. 이니스프리는 지난 해 12월 이래 총 6호점의 매장을 오픈했다.

이번 ‘시드니 플래그십 스토어’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인테리어로 자연주의 컨셉을 더 진정성 있고 꾸밈없이 보여준다. 시드니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콘텐츠도 준비했다.

최신 K-뷰티 트렌드와 팁을 보여주는 큐레이션 존과 이니스프리 ‘공병수거 캠페인’을 알리는 리사이클링 존을 마련했다. 특히 호주에서 수거된 공병은 글로벌 친환경 기업 ‘테라사이클(TerraCycle)’과 함께 업사이클링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아름다운 제주 자연에서 영감 받은 제주 라운지가 브랜드 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오픈을 기념해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한 선착순 고객 1,500명에게는 한정판 에코백과 베스트 셀러로 구성된 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고객이 매장에서 경험하는 모든 면에서 쇼핑 편의성을 높이는 동시에 자연주의에 대한 진정성을 보여주고자 했다”며, “호주 내 밀레니얼 소비자들이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기존 매장과는 차별화된 진정성 있는 공간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