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모바일서 검색... 오프라인 매장 문자받기 또는 온라인 쇼핑몰 쿠폰받기 중 하나 선택 지급

이니스프리가 11~13일 네이버 모바일에서  ‘이니스프리 마이샵’ 을 검색하면 1만원 쇼핑지원금을 지급한다.(사진: 해당페이지 캡처)
이니스프리가 11~13일 네이버 모바일에서 ‘이니스프리 마이샵’ 을 검색하면 1만원 쇼핑지원금을 지급한다.(사진: 해당페이지 캡처)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이니스프리가 11이니스프리 마이샵이벤트를 시작했다. 기간은 오는 13일 까지다. 이 기간동안 이니스프리 마이샵을 검색만 해도 바로 1만원을 받을 수 있다.

11일 이니스프리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마이샵 알리기 프로모션으로 1만원의 쇼핑 지원금이 지급된다. 손가락 까딱으로 1만원이 생긴다. 사실상 이벤트 참여고객을 대상으로 1만원 할인을 해주는 셈이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네이버 검색창에 이니스프리 마이샵을 입력하면 된다. 1만원은 오프라인 매장 문자받기 또는 온라인 쇼핑몰 쿠폰받기 중 하나를 선택해 지급받을 수 있다. 발급은 최대 1시간 이내에 발급된다. 당연히 이니스프리 회원에 가입돼 있어야 한다. 온라인 쇼핑몰으로 쿠폰을 받는 고객은 반드시 이니스프리 쇼핑몰 아이디로 로그인해야 한다. SNS인증을 통한 로그인시 온라인 쿠폰을 사용할 수 없기 때문이다. 또한 발급된 1만원 쿠폰은 2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이 가능하다. 사용기간은 11일부터 13일까지다.

이와 함께 이니스프리는 페이백 쿠폰도 지급한다. 마이샵 등록한 매장에서 이벤트 기간 내 고객이 2만원 이상 구매시 3000원 페이백 쿠폰을 추가 지급한다. 페이백 쿠폰은 이달 22일이며 SNS로 난수번호로 일괄 발급된다. 페이백 쿠폰은 22일부터 28일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해당쿠폰은 쿠폰 금액보다 결제금액이 커야 사용할 수 있다. ·오프라인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단 할인 제외 및 중복 프로모션 적용은 안된다 .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