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어밤 슈림프 또는 더블크러스트 이베리코 피자 방문포장 주문시 클래식 피자 한판 무료 등

도미노파지가 7월 한달 간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에 1+1 행사를 진행한다.(사진: 도미노피자 행사 페이지 캡처)
도미노파지가 7월 한달 간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에 1+1 행사를 진행한다.(사진: 도미노피자 행사 페이지 캡처)

[컨슈머와이드-복요한 기자] 도미노파지가 7월 한달 간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에 1+1 행사를 진행한다.

2일 도미노피자에 따르면, 7화요일 2, 9, 16, 23, 30목요일 4, 11, 18, 25일 등 총 9일에 한해 문어밤 슈림프 또는 더블크러스트 이베리코 피자를 방문포장 주문시 클래식 피자 한판을 무료로 제공한다. 클래식 피자는 우리고구마 콰토로 치즈퐁듀 슈퍼디럭스 알로하 하와이안 포테이토 슈퍼슈프림 불고기 베이컨체더치즈 페퍼로니치즈 등 10개 종류 종 한 개를 선택할 수 있다. 사실 동일한 피자 1판을 더주는 1+1은 아니다.

해당 포로모션은 온/오프라인 방문포장 주문시 가능하다. 단 온라인의 경우 비회원은 이용이 불가하다. 또한 구매하는 피자와 무료피자 모두 L사이즈만 주문이 가능하다. 또 중복할인도 불가하다. 단 사이드디시 반값 프로모션에 한해 1회 적용이 가능하다. 따라서 문어밤 슈림프 raotl 주문당 1번 적용이 가능하다. 1주문당 1+1 프로모션은 1, 1주문당 2판 주문이 가능하다. 무료로 제공되는 피자의 경우 오리지널, 나폴리, 씬도우로만 한정된다. 아울러 알펜시아점, 대명비발디파크점, 휘닉스파크점, 잠실야구장점 등 일부 특수 매장은 이번 행사에서 제외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