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 글로벌 외식 경영 노하우 쌓아 현장 전문가로 성장하는 기회" …오는 26일까지 지원서 접수

(사진:맥도날드)
(사진:한국맥도날드)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맥도날드가  전국 레스토랑 관리직 매니저 120명(정규직)을 공개 채용한다. 지원서 접수 기간은 오는 26일까지다. 

17일 한국맥도날드에 따르면, 한국 맥도날드 자사 공식 홈페이지, 잡코리아, 사람인 등을 통해 맥도날드 전국 레스토랑 관리직 매니저 채용 공고와 지원이 가능하다.  

채용과정은 서류 심사, 면접 전형, 레스토랑 실습 평가 등으로 이를 통해 최종 선발된다.  

최종 선발된 이들은 직무 수행에 필요한 이론 및 실무 교육을 이수한 뒤 오는 8월부터 순차적으로 전국 레스토랑 일선에 투입될 예정이다.

신입 매니저들은 최고의 외식 경영 전문가로 성장하기 위한 체계적인 훈련 코스를 밟는다. 이 중 열정과 역량을 두루 갖춘 직원들에게는 레스토랑을 총괄하는 점장이나 복수의 레스토랑을 관리하는 지역 관리자, 나아가 본사의 다양한 부서에서 근무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실제로 한국맥도날드 본사 직원의 50% 가량이 레스토랑에서 커리어를 시작했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맥도날드는 향후 더욱 지속적인 비즈니스 성장을 위해 역량 있는 레스토랑 현장 관리 인재를 대규모 신규 채용하기로 했다”면서 “맥도날드에서 글로벌 외식 경영 노하우를 쌓아 이론과 현장 실무 능력을 고루 갖춘 외식 업계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에 도전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