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퍼퓸 서이도 차 닛산 신형 알티마 아냐..한국닛산, PPL 등 마케팅 돌입
드라마 퍼퓸 서이도 차 닛산 신형 알티마 아냐..한국닛산, PPL 등 마케팅 돌입
  • 전휴성 기자
  • 승인 2019.06.11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닛산 파이낸스 이용 고객 대상 엑스트레일, 패스파인더 6월 프로모션 진행…무이자 할부 혜택 및 신차 교환 프로그램 등 보다 합리적인 구매 기회 제공
한국닛산이 BS2 새 월화드라마 ‘퍼퓸(Perfume)’에 차량 PPL을 전개하는 등 신형 알티마에 대한 본격적인 마케팅에 돌입했다. (사진: 한국닛산 제공)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한국닛산이 신형 알티마에 대한 본격적인 마케팅에 돌입했다. KBS2 새 월화드라마 퍼퓸(Perfume)’에 차량 PPL에 나섰다. 이와 함께 닛산 파이낸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엑스트레일, 패스파인더 6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1일 한국닛산은 KBS2 새 월화드라마 퍼퓸(Perfume)’에 올 여름 출시 예정인 신형 알티마(All-New Altima)를 비롯해, 월드 베스트셀링 전기차 신형 리프 및 준중형 SUV 엑스트레일 등 닛산 전 라인업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KBS2 월화드라마 퍼퓸은 일생을 바쳐 헌신한 가정을 빼앗기고 절망에 빠진 중년 여성에서 모델계의 라이징 스타로 변신해 인생 2회차를 맞게 된 여자와 삶의 의미를 잃고 몸과 마음이 병들어버린 패션 디자이너에게 벌어진 일생일대의 기적을 그린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로, 지난 3일 첫 방송된 퍼퓸은 매주 월, 화 오후 10시에 방영된다.

한국닛산에 따르면, 패션 업계의 천재 디자이너 서이도 역을 맡은 신성록에게는 신형 알티마와 스포츠카 370Z이 지원됐다. 이미 극중에서 신성록은 이들 차를 타고 나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서이도의 옛 연인이자 모델에이전시 이사인 한지나 역의 차예련에게는 전기차 신형 리프(LEAF), 세계적인 한류스타 윤민석 역을 맡은 김민규에 엑스트레일(X-Trail) 등이 배정됐다. 각 캐릭터의 라이프스타일과 어울리는 차량을 매치해 극의 몰입도를 더하고 있다.

이밖에도 한국닛산은 닛산의 플래그십 스포츠 세단 맥시마(Maxima)7인승 대형 SUV 패스파인더(Pathfinder), 프리미엄 중형 SUV 무라노(Murano) 등전 라인업을 투입해 드라마 속 다양한 인물들과 함께 각기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함께 한국닛산은 6월 한 달간 닛산 파이낸스를 이용해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자사 대표 SUV 라인업인 엑스트레일 및 패스파인더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엑스트레일 구매 시 36개월 기준 최대 1500만원까지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차 교환이 가능한 인텔리전트 케어 프로그램도 제공된다(마이웨이1 무이자 상품 이용 고객에 한함). 또한 패스파인더의 경우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과 500만원 추가 할인이 제공되며, 신차 교환 프로그램이 1년 간 적용된다.

한편, 극중 남자 주인공 서이도(신성록 분)의 차로 등장하는 신형 알티마는 내달 국내 출시 예정으로, 이번 드라마를 통해 브라운관에 처음으로 그 모습을 선보이게 된다. 6세대 완전변경 모델로 돌아오는 신형 알티마는 역동적이고 세련된 실내외 디자인과 뛰어난 주행 성능, 여기에 닛산 인텔리전트 모빌리티(Nissan Intelligent Mobility, NIM) 기반의 주행 안전 기술까지 모든 면에서 한층 더 진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