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 영수증과 엘롯데 주문번호 모두 응모 시 명품백, 스마트TV 등 BIG경품 당첨 기회 제공

▲ 엘롯데가 온-오프라인과 모바일이 연계된 옴니채널 이벤트 ‘세 번의 행운! 세 번의 찬스!’를 진행한다.

[컨슈머와이드-노승빈 기자] 엘롯데가 온-오프라인과 모바일이 연계된 옴니채널 이벤트 ‘세 번의 행운! 세 번의 찬스!’를 진행한다. 백화점 영수증과 엘롯데 주문번호 모두 응모 시 명품백, 스마트TV 등 BIG경품 당첨 기회가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엘롯데에 따르면, 엘롯데 모바일앱에서 진행되는 이번 영수증 이벤트는 오는 5일부터 내달1일까지다. 롯데백화점과 온라인몰 엘롯데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응모방법은 롯데백화점에서 제품을 구매하고 받은 영수증 하단의 일련번호 20자리 또는 엘롯데 주문번호를 엘롯데 모바일앱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된다. 구매 금액에 대한 제한은 없으며 당첨자 발표는 내달 10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엘롯데는 이번 이벤트에서 구매채널에 따라 각기 다른 경품을 추첨해, 총 703명에게 제공한다. 롯데백화점 영수증 번호로 응모할 경우 엘롯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L포인트 5천점(300명)과 3만점(200명)을 각각 지급한다. 엘롯데 주문번호로 응모한 고객에게는 롯데백화점 상품권 3만원권(200명)이 제공될 예정이다.

롯데백화점 영수증과 엘롯데 주문번호 모두 응모한 경우는 프라다 토트백(1명), 삼성 스마트TV(1명), LG 디오스 양문형 냉장고(1명)와 같은 더 큰 경품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