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마블5편 영화 무료 서비스

카카오페이지가 어벤져스 엔드게임 마지막 대사를 맞추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카카오페이지)
카카오페이지가 어벤져스 엔드게임 마지막 대사를 맞추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카카오페이지)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카카오페이지가 어벤져스 엔드게임 마지막 대사를 맞추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어린이날 마블영화 5편을 무료로 제공한다.

23일 카카오페이지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오는 24일부터 내달 10일까지 진행된다. 참여 방식은 이 기간동안 극장에서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관람하고 카카오페이지에서 영화의 마지막 대사를 입력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선물은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부터 캡틴아메리카 트레드밀’, ‘아이언맨 로봇’, ‘어벤져스 캐리어등과 카카오페이지에서 마블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캐시까지 다양하다.

이와 함께 카카오페이지는 어린이날인 5일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완벽하게 인해하는데 필요한 5편의 마블영화를 카카오페이지에서 하루동안 무료로 서비스하는 수퍼 어벤져스 무비데이가 진행된다. 대상 작품은 어벤져스’,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앤트맨과 와스프’,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등이다.

한편,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어벤져스시리즈의 마지막 이야기로 인피니티 워 이후, 지구의 마지막 희망인 살아남은 어벤져스 조합과 빌런 타노스의 최강 전투를 담고 있다. 지난 18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기준 사전예매량 100만장 돌파기록을 이전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2018)보다 무려 5일 가까이 앞당겼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