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는 단 100개 한정 수량 판매 예정, 작품 내의 가문에서 영감을 받은 아이 팔레트 등 구성

어반디케이가 마지막 시리즈를 앞두고 있는 HBO의 ‘왕좌의 게임(Game of Thrones)’과 협업을 한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인다.
어반디케이가 마지막 시리즈를 앞두고 있는 HBO의 ‘왕좌의 게임(Game of Thrones)’과 협업을 한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인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어반디케이가 마지막 시리즈를 앞두고 있는 HBO의 ‘왕좌의 게임(Game of Thrones)’과 협업을 한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인다.

왕좌의 게임(Game of Thrones)은 전세계 수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미국에서 올해 가장 기대되는 시즌으로 손꼽히고 있는 미국 최고의 인기 드라마이다. 어반디케이와의 협업을 통한 이번 메이크업 컬렉션은 한국에서 단 10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왕좌의 게임 협업 제품은 화려한 제품 패키지로 소장 가치를 더했다. 스토리북 형태로 스타크 가문, 타르게리언 가문, 라니스터 가문, 화이트 워커로부터 아이디어를 얻어 팔레트에 네가지 섀도 컬러와 트렌스포머 셰이드를 넣어 총 20가지 컬러를 새로 만날 수 있다.

이 밖에 드래곤의 알을 형상화한 무늬가 새겨져있는 하이라이터 팔레트, 워터리한 텍스처로 투명하게 발색 되는 베리레드 쉐이드의 립&블러쉬 틴트, JON SNOW’S LONGCLAW와 ARIA STARK`S NEEDLE 에서 영감을 얻은 검 모양의 아이섀도 브러쉬까지 총 4가지의 제품군을 선보인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