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2019 ‘아빠와 함께 하는 축구교실’ 첫수업 열어
맥도날드, 2019 ‘아빠와 함께 하는 축구교실’ 첫수업 열어
  • 강진일 기자
  • 승인 2019.03.11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맥도날드 대표 사회공헌활동 ‘로날드 맥도날드 어린이 축구교실’ 일환으로 개최... 아빠와 자녀가 함께 축구 즐기며 유대 다져
(사진:맥도날드)
지난 10일 맥도날드 2019년 ‘아빠와 함께하는 축구교실’ 킥오프 참여자들이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사진:맥도날드)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맥도날드가 아빠와 자녀가 함께 축구를 즐기며 추억을 쌓는 ‘아빠와 함께 하는 축구교실’ 의 올해 첫 수업을 개최했다. 

11일 맥도날드는  2019년 ‘아빠와 함께 하는 축구교실’ 첫 수업을 서울 전역 8개 구장에서 지난 10일 열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맥도날드의 대표 사회공헌활동인 ‘로날드 맥도날드 어린이 축구교실’ 일환으로 열렸으며 아빠와 자녀가 함께 프로 축구 구단인 FC 서울의 유소년 코치가 진행하는 축구교실에 참여해 드리블과 패스, 슈팅 등 축구 기본기를 익히고 미니 축구 게임을 즐기며 유대를 다졌다.

축구교실에 참여한 김승균씨(45세)는 “평소 직장 업무 등으로 인해 자녀와 함께 시간을 보낼 기회가 적었는데, 축구를 통해 자연스럽게 자녀와 추억을 쌓을 수 있게 되어 좋다”며 소감을 밝혔다.  김승균씨의 자녀 김성현군(8세)도 “아빠가 자주 놀아 주지 않아 서운했는데, 이렇게 같이 축구를 배우며 뛰어 노니 신이 나고 즐겁다”고 말했다. 

맥도날드와 FC서울이 함께 하는 2019년 ‘아빠와 함께 하는 축구교실’은 프로그램의 높은 인기로 인해 상반기 참가자 모집이 대부분 마감됐으며 오는 8월 하반기 참가자 모집이 시작될 예정이다.

한편, 맥도날드는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프로 축구구단인 FC서울, 부산아이파크 등과 함께 지난 2006년부터 ‘로날드 맥도날드 어린이 축구교실’을 진행해 오고 있다. 지금까지 33만명이 넘는 참가자에게 무료 축구 프로그램을 제공해 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