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시즌, 뉴 유’ 콘셉트로 촬영. 베이직하고 스타일리시한 비주얼로 연출

SPA 브랜드 에이치커넥트(H:CONNECT)가 2019 봄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SPA 브랜드 에이치커넥트(H:CONNECT)가 2019 봄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SPA 브랜드 에이치커넥트(H:CONNECT)가 2019 봄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는 지난 시즌부터 모델로 활약하는 김재경과, 새롭게 모델로 발탁한 배우 변우석이 함께했다.

‘뉴 시즌, 뉴 유(NEW SEASON, NEW YOU)’라는 콘셉트로 완성된 에이치커넥트의 2019 봄 광고 캠페인은, 베이직 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비주얼로 감각적인 스프링 룩을 제안한다. 부드럽고 따뜻한 톤의 체크 자켓과 루즈핏 롱 셔츠 등 가볍고 산뜻한 느낌의 간절기 아우터를 메인으로, 봄기운이 물씬 느껴지는 라임민트 컬러 등의 포인트 아이템을 더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어떠한 아이템과도 잘 어울리는 데님 팬츠와 스커트는 다양한 디자인으로 제안되어 스프링 시즌 대세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여성 라인의 모델 김재경은 도회적이며 세련된 모습을 지신만의 스타일로 연출했다. 브랜드 측은 깊이 있는 눈빛과 시크한 포즈로 화보 장인다운 면모를 보여줬다고 평했다. 이번 시즌 새롭게 남성 라인의 모델로 발탁된 배우 변우석은 댄디한 에이치커넥트 스타일을 연출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