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기프트 컬렉션’ 이벤트...멤버십 회원 중 ‘퀸 다이아몬드’ 회원, ‘다이아몬드’ 회원 대상

미샤가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기프트 컬렉션’을 구매하는 미샤 회원 중 일부 등급에게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목걸이’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 미샤 제공)
미샤가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기프트 컬렉션’을 구매하는 미샤 회원 중 일부 등급에게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목걸이’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 미샤 제공)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미샤가 통큰 선물을 준비했다. 미샤가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기프트 컬렉션을 구매하는 미샤 회원 중 일부 등급에게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목걸이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8일 미샤에 따르면,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기프트 컬렉션은 미샤가 자사 멤버십 회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준비한 특별 이벤트다. 미샤의 뷰티 마일리지멤버십 회원 중 퀸 다이아몬드회원과 다이아몬드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두 가지 기프트 컬렉션이 준비됐다. 첫 번째 페어리 컬렉션스와로브스키®’ 정품 크리스털로 제작한 페어리 목걸이모던섀도우 이탈프리즘 페어리 비즈로 준비됐다. 페어리 목걸이는 이탈프리즘 섀도우의 디자인 특징인 로즈골드 스퀘어를 모티브로 제작했다. 목걸이와 섀도를 함께 사용하면 화려하게 빛나는 홀리데이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이벤트 신청 고객 중 1만 명을 추첨해 증정한다.

두 번째 기프트 컬렉션인 이탈프리즘 컬렉션은 총 8품목의 모던섀도우 이탈프리즘으로 구성됐다. 연말, 연초 모임 분위기에 따라 다양한 메이크업을 연출하기 좋다. 이벤트 신청자 전원에게 증정한다.

이벤트 신청 방법은 간단하다. 온라인 이벤트 신청 페이지에서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친 후 사은품을 수령할 매장만 선택하면 된다. 신청 기간은 이달 16일까지이며, 선물 수령 기간은 이달 26일부터 한 달간이다.

미샤 관계자는 미샤를 사랑하는 멤버십 고객과의 인연을 더욱 소중히 여기겠다는 마음으로 정성껏 준비했다앞으로도 다양한 혜택과 선물로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