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하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픽업 가능

요기요가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하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픽업 가능한 크리스마스 픽업 예약 서비스를 7일 시작했다.(사진: 요기요 제공)
요기요가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하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픽업 가능한 크리스마스 픽업 예약 서비스를 7일 시작했다.(사진: 요기요 제공)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요기요를 이용하면 크리스마스 케익을 줄 서지 않고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요기요가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하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픽업 가능한 크리스마스 픽업 예약 서비스를 7일 시작했다.

요기요에 따르면, 딜리버리 픽업 예약 서비스 가능 브랜드는 파리바게뜨와 배스킨라빈스다. 이달 18일까지 파리바게뜨에서 판매하는 프랑스에 간 크리스마스 뽀로로’, ‘핑크퐁과 상어가족의 캐롤송등 총 16종의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예약할 수 있다. 픽업 날짜는 24일과 25일 중 선택 가능하며, 원하는 픽업 시간을 지정하면 된다. 요기요로 파리바게뜨 케이크를 구입하면 혜택도 다양하다. 구매 시 5000원 즉시 할인 혜택과 함께2,000원 메뉴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크리스마스 느낌이 물씬 나는 핑크퐁 방한 귀마개와 아이클래버 헤드폰 등 한정판 상품도 구입 가능하다.

배스킨라빈스에서는 오는 14일까지 시크릿 오버액션토끼등 총 12종의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예약할 수 있고, 픽업 가능 날짜는 19일부터 24일까지다. 구매 시 2500원 즉시 할인 혜택과 2500원 할인 쿠폰을 함께 제공하며, 인기 캐릭터 오버액션토끼와 콜라보레이션한 오버액션토끼 시크릿 오르골 램프를 추가로 구매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케이크 픽업예약 방법은 간단하다. 요기요 메인 화면 하단에 마련된 이벤트 배너를 클릭해 픽업을 원하는 지점과 케이크 종류, 방문 예정일, 방문 예정 시간을 선택한 후 결제하기만 하면 된다.

요기요 관계자는 요기요에서는 케이크를 비롯한 다양한 메뉴를 줄 서지 않고도 원하는 시간에 찾아갈 수 있도록 테이크아웃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고객들에게 맛있는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픽업예약 서비스와 같이 다양하고 새로운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즐거운 식탁을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