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스테디셀러 매직 스타터, 루즈 홀릭, 센슈얼 틴트에 핑크리본 디자인 입혀

헤라가 '2018 핑크리본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해 여성들의 유방건강을 돕는다.
헤라가 '2018 핑크리본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해 여성들의 유방건강을 돕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헤라가 '2018 핑크리본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해 여성들의 유방건강을 돕는다.

아모레퍼시픽의 핑크리본캠페인은 유방건강에 대한 인식 개선과 유방 자가검진 및 조기검진의 중요성을 알리며, 여성들에게 자신에 대한 긍정과 사랑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캠페인으로, 올해 18주년을 맞이했다.

핑크리본캠페인의 주요 후원 브랜드인 헤라는 매년 핑크리본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하고 있다. 올해 헤라의 '2018 핑크리본 리미티드 에디션'은 메이크업 스테디셀러 제품 중 매직 스타터 01호 로즈, 루즈 홀릭 112호 킬링 핑크, 센슈얼 틴트 104호 텐더 로즈 3가지 제품 패키지에 핑크리본의 디자인을 입혀 새롭게 선보인다.

헤라 ‘핑크리본 리미티드 에디션’은 한정판으로 판매 수익 일부를 여성의 건강한 삶을 위해 한국유방건강재단에 후원한다.

한편,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2000년 국내 최초 유방건강 비영리 공익재단인 한국유방건강재단을 설립하고, 유방건강 의식향상을 위한 ‘핑크리본캠페인’을 18년째 전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