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하드 케이스 적용, 건조 현상없이 마지막 한 장까지 사용 가능, 코코넛 야자 오일로 강력한 세정력, 브라이트닝 효과도

헤라가 강력한 세정력과 브라이트닝 효과를 겸비한 ‘인스턴트 클렌징 티슈'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헤라가 강력한 세정력과 브라이트닝 효과를 겸비한 ‘인스턴트 클렌징 티슈'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헤라가 강력한 세정력과 브라이트닝 효과를 겸비한 ‘인스턴트 클렌징 티슈'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국내 최초로 하드 케이스에 담지한 클렌징 티슈로, 케이스를 반복적으로 개폐해도 건조 현상이 없어 마지막 한 장의 티슈까지도 첫 장처럼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

코코넛 야자 오일 성분이 미셀라 워터에 미량 함유되어 진한 메이크업도 부드럽게 녹이는 강력한 세정력을 지녔으며, 미세먼지를 비롯한 각종 유해물질까지 깨끗하게 제거해 피부를 정화시킨다. 약산성 클렌징으로 식물 유래 성분(Fruit Acid Complex)이 피부 각질을 정돈하여 밝고 투명한 피부를 선사한다. 9가지 유해성분을 포함하지 않아 피부 자극도가 낮으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인스턴트 클렌징 티슈’는 순면과 텐셀 혼방의 고급 원단으로 구성되었으며, 순면의 보들보들한 촉감과 텐셀의 탄력적인 유연함이 더해져 얼굴의 좁고 굴곡진 부위까지 쉽게 클렌징 가능하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