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Ph와 유사한 약산성 포뮬러, 미셀라 기술 적용으로 메이크업과 노폐물 깨끗하게 씻어내, 편백나무잎 추출물, 판테놀 등 함유

아이오페가 약산성 포뮬러의 ‘더마 리페어 약산성 클렌징 워터’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아이오페가 약산성 포뮬러의 ‘더마 리페어 약산성 클렌징 워터’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아이오페가 약산성 포뮬러의 ‘더마 리페어 약산성 클렌징 워터’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브랜드 측은 건강한 피부 바탕을 위해서는 클렌징에서부터 약산성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아이오페의 ‘더마 리페어 약산성 클렌징 워터’는 건강한 피부의 Ph와 유사한 약산성 포뮬러로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고,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하는 것이 특징이다. 미셀라 기술이 적용되어 피부에 남아있는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자석처럼 깨끗하게 지워주며, 피부 표면에 수분과 유효성분은 남겨 촉촉함을 유지해준다.

또한 식물 유래 진정 성분 편백나무잎 추출물과 피부 장벽 강화 효능을 가진 판테놀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코튼 블룸 성분이 함유되어 보다 부드럽게 클렌징할 수 있다. 동물성 원료, 향료, 합성색소, 설페이트계면활성제 등 10가지 성분을 제외해 보다 마일드한 포뮬러로 완성했다.

아이오페랩 고은비 연구원은 “피부가 민감할수록 클렌징 제품이 내 피부에 가까운 약산성 pH인지 꼼꼼히 확인하는 것이 필요하다.”며, “약산성 클렌저는 세안 후에도 pH밸런스를 맞춰 건강한 피부로 케어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