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분정화 샴푸’ 편백수와 삼나무 잎, 쑥잎수 박하 함유. ‘영양강화 샴푸’ 국내산 어성초에 쑥잎수, 솔잎성분으로 두피 케어

한방 샴푸 브랜드 려(呂)가 청량한 사용감의 탈모 케어 기능을 넣은 ‘두피 청정 샴푸’ 2종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한방 샴푸 브랜드 려(呂)가 청량한 사용감의 탈모 케어 기능을 넣은 ‘두피 청정 샴푸’ 2종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한방 샴푸 브랜드 려(呂)가 청량한 사용감의 탈모 케어 기능을 넣은 ‘두피 청정 샴푸’ 2종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두피 청정 수분정화 샴푸’와 ‘두피 청정 영양강화 삼푸’ 두 가지다. 브랜드 측은 탈모 증상을 케어하는 것과 더불어 어성초 성분이 두피를 건강하게 가꾼다고 설명했다.

지성 두피를 위한 ‘수분정화 샴푸’는 두피 진정에 효과적인 국내산 편백수에 삼나무 잎과 쑥잎수, 박하 성분이 더해졌다. 스트레스로 약해진 두피에 수분을 충전하고 피지와 노폐물을 개운하게 씻어낸다. 세정 후에는 편백나무 숲에 온 듯 상쾌한 향기가 지속된다.

중건성 두피를 위한 ‘영양강화 샴푸’는 국내산 어성초가 두피에 영양을 공급하면서 삼나무 잎과 쑥잎수, 솔잎 성분이 두피의 유분기를 제거하고 수분을 공급해 산뜻한 두피를 완성해준다. 세정 후에는 맑은 풀잎 향이 청정한 기운을 선사한다.

‘두피 청정 샴푸’ 2종은 또한,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와 5無 처방, 민감 두피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이다. 함께 선보이는 컨디셔너 2종도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해 두피에 닿아도 자극적이지 않으며, 개운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